구독중 YouTube_ 💛

[# 03] 유튜브 채널 추천 : 랄랄ralral

끼끼Blog. 2022. 1. 12. 14:5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호^___________^🐯🐯🐯

(호랑이해라고..이렇게 인사 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쓰는거 같아요 ;; 😃

 

벌써 오늘이 1월 12일 이지만!

새해 복 잔뜩 받으시고, 기분 좋은 일만 가득 하세요🙏🏻

❤💙🧡💖💜💛🖤

 

오늘의 추천3번째 유튜브 채널은...이미 너무너무 유명하지만! 

이 콘텐츠 내용을 보고...저는 이제야..MBTI를 이해했습니다.;; 

주변에서 매번...N이야 S야...I.E..해도 못들은 척 했는데...!

이제는 아는 척 쌉...가능 해졌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유튜브 채널: 랄랄 ralral
유튜버_랄랄

MBTI 알고 싶은데...읽기 귀찮다, 긴 영상 보기도 싫다 하시는...

저같은 분들이 계실꺼라고 저는 믿어요 🙏🏻

 

 

 

그런 저와 똑같은 분들은 이거만 보면!!!!!

우리도 이제 MBTI 마스터...저는 검사 할때마다 다른데...ENFP EN..뭐...

대부분 이렇게 나오긴 하는데..그날그날 기분에 따라.. 가끔 IS 도 나오더라구요. 

엠비티아이..이미 조금 유행이 지난것 같지만..!

끝까지 놓치지 맙시다!!! 유행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할수 있다!!!

엠비티아이! MBTI! 

 

단! 3분 37초 영상으로 엠비티아이! 마스터😃

 

 

 

그래서, 오늘 제가 추천할 랄랄 유튜버 영상은 바루바라바로!!!!

"엠비티아이가 그니까 뭐냐고?????????" 편입니다. 👏🏻👏🏻👏🏻👏🏻ㅎㅎㅎㅎㅎ

MBTI 요약정리


https://www.youtube.com/watch?v=TRNrLI6gjDQ


오늘의 블로그 여기 까지 입니다! 우리도 이제..엠비티아이 아는척해요 =]

재밌는 퇴근길 되세요!!히히히하ㅏ호호

 

Be Back Later👋🏻

#MBTI #ENFP #엠비티아이#MBTI성격테스트 #MBTI특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