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형제💙

[Google Adsense] 애드센스 지급금, PIN 번호 우편 발송~!🤭

끼끼Blog. 2021. 11. 4. 11: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_____^

구글 애드센스 합격 후 약 7일? 일주일이 지나, 

오늘또 기분좋은 메일을 받아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D

💛💙🧡🖤💚

.

.

.

애드센스 지급금 관련 메일 이였는데요~!끼야호🙈🙊

▼▼▼

"애드센승등록된 수취인 주소를 인증해 주세요" 

 

 

구글 애드센스
애드센스 지급금 PIN번호 우편 발송

오늘 메일을 확인 했는데, 생각 보다 빠르게 메일이 왔었네요 ;; 

10월 30일 PIN 번호가 담긴 우편물을 애드센스에 등록하신 수취인 주소로 발송. 

Google 스피드 곰아워 :)

 

 

 

 

오늘이 11월 4일 이라서, 아직 우편은 받지 못했지만!

다른 분들의 후기 글들을 보니 1달~2달 정도는 소요 되는거 같더라구요;;

우편이 안오는 경우도 종종 있다고 하니까,

저도 우편 받으면 얼마나 걸렸는지 다시 한번 공유 드리겠습니다!!!

 

 

 

 

우편을 받으면 어떻게..인증하는 건지 미리 보려구 

Google Adsense에들어 갔었는데.... 

이건 뭐 어렵지 않은거 같아요! 들어가자 마자 

"할일"이라는 탭이 생겼고.. 알림도 항상 위에 떠 있어서...

마치 문제가 생긴 것처럼 알수 있게 해두었더라구요 ;; 😷

주소가 확인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 

 

 

 

 

할일에서 확인을 누르면 아래이미지 처럼 

"6자리 인증 PIN" 

 입력하면 완료가 되는것 같은데;; 

PIN입력

 

우편을 받으면 다시 한번 시도해 보겠습니다..!

3번을 틀리면..다시 우편을 받아야 한다는데....

조심조심 하며, 입력이 필요할거 같아요 ㅜㅜ

 

 

 

 

 

아..! 저는 $100달러가 수입으로 발생되면? 

발송이 되는건줄 알았는데,,,

$10달러가 되면 자동적으로 우편이 발송된다고 하네요 ㅎㅎ

(그러니까...제가 발송 된거 겠죠 ㅎㅎㅎ)

여러분의 관심 덕분 입니다 💛💙 

Big Thank U

티끌모아 태산!!

 

 

 

 

우편이 오면 다시한번 PIN을 입력하고!

다시 통장으로 수익금을 받으려면... 외화 통장개설...블라블라가...

있어야 한다는데..;; 😢

우편 받고! 다시 한번 통장까지 애드센스 수익금 가져오는 방법 공유 하겠습니다..!

아직은 저도잘...모르겠어요 ㅎㅎ

즐거운 치킨 목요일 되세요~!

Be Back Late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