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중 YouTube_ 💛

[#07]유튜브 채널 추천: MYUNG SUN뭉순임당💛

끼끼Blog. 2022. 8. 11. 07: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새요^___________^

어제 오늘 비가 너무 많이와서, 집콕해야 안전하니까..!

집에서 에어컨과 비를 피해 안전하게 볼 수 있는 유튜브 채널 추천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추천이지만, 실패가 없었다는 소문이 있었다고..한다..한다..한다..

요즘 그래도 OTT를 볼수 있는 어플이 너무 많아서, 유튜브를 조금 덜 보고 있지만..!

그래도,  짧은 이동시간이나, 간략한 영상 보고 싶을때는 정말 유튜브 만한게 없는것 같습니다 .😃

그래서 오늘 제가 공개할 저의 소중한 구독채널은!!!!

으른들이 좋아하는 으른맛 채널이니, 주의 하세요!

 

 

바롸보라보라바로!!!!!!

유튜브 채널 :MYUNG SUN몽순임당 

(뭉생충2 Vlog) 말레이시아에서 살아남기(feat.미쨩)

몽순임당

아니...진짜 웃겨요 이채널..! 

공중파 방송으로 절대 볼수 없는 매운 맛인대..! 

진짜 너무 재밌습니다..! 성별에 관계없이 이렇게 지낼 수도 있구나 ㅋㅋㅋ

하면서 놀라기는 하지만...! 정말 재밌습니다..!

이렇게 즐겁게만 살고 싶은 그런 마음이 드는 채널이지 머에요~!

모든 영상이 다 재밌지만..! 그중에서 제일은!!!!!

[ 뭉생충2 Vlog) 말레이시아에서 살아남기(feat.미쨩) ] 으뜸 입니다..! 당연 ㅋㅋㅋㅋ

왜놈과 조센징이 나오는 편인대..! 

젭알...

젭알 봐야합니다..! ㅋㅋ

일본인 친구집인 말레이시아에 놀라가서 기생충처럼 ㅋㅋ 지내는 영상인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웃겨요 ㅋㅋㅋㅋㅋ

뭉생충 몽순임당

 

이 편말고 몽순임당친구 잼니가 나오는 편도 너무 잼있는데..

한개만 소개 하려고 하니까 너무 힘드네요..!

몽순임당..몽순임당....몽순임당...몽순임당...몽순임당 ★꼭★기억하세요!

아아! 그리고 터키즈온더블록에도 ㅋㅋㅋ 몽순임당 출연했더라구요!!

정말...웃음보장 합니다 ㅋㅋㅋㅋㅋ

비도오고 날씨도 꿀꿀한대..! 웃긴 영상 보면서 기분 전환 하세요!

❤💙🧡💖💜💛🖤

 

 

제발 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만 마무리 하겠습니다!

(안보면...손해지머.ㅎㅎ.)

재밌는 퇴근길 되세요!!히히히하ㅏ호호!!

Be Back Late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