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기록

[한글날] 의왕 롯데아울렛 타임빌라스 기록!

끼끼Blog. 2021. 10. 9. 21:5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끼끼입니다 ^____^

드디어, 주말이자 한글날 기념으로 

의왕 롯데아울렛 타임빌라스 다녀왔습니다!!

 

주차장도 많은데, 차도 너무 많아서 저는 일단 제1주차장에 주차를 했습니다!

가기전에 본관 주차장말고 야외를 주차장 추천드려요! 

아울렛과 거리는 멀지 않아서, 5분도 안걸려서 걸어갈수 있습니다!

(Tip, 제1,2주차창에서 아울렛까지 셔틀 버스도 운영중) 

 

의왕 롯데아울렛 타임빌라스 

2021.10.09 한글날 기념으로,

사람이 많을걸 알았지만! 용기내어 

의왕 롯데아울렛 타임빌라스 다녀왔습니다. 

 

정말...정말 차가많았고,  주차 하는 시간만 30분 정도 걸렷지만!!!!

나만 안가 볼 수 없어서 다녀왔습니다!!

 

타임빌라스 들어 가기전! 

옛날전통호떡을 먹을 수 있습니다!!!

바로 앞에 왜 있을까 싶었는데, 

나올때 알수 있었어요 ㅜ...ㅜ 

당.충.전! 기!력!보충..! 

타임빌라스에 들어가자 마자....

우...아!!!!!!!!!!!

건물이 너무 이뻤습니다... 

사진으로 보셔도 아시겠지만.... 정말..정말 사람이 너무 많았습니다!!!

저는 약 한시간 정도만 보고!

오늘은 후퇴 했지만, 간략하게 제가 본것들만 공유 드릴게요 : D

 

가족 단위로 오신 분들이 너무 많았는데, 그이유는 아마도..

멋진 야외공간때문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저는 다음에는, 정말 진짜 맹세코 평일에 도전하려구요;;;;;;

의왕 롯데아울렛 야외공간 PLAY VILLE
롯데 아울렛 타임빌라스, 가야만 하는 이유! (돗자리 필수) 

실내 공간은 크고 다양한 브랜드도 많이 입점되 있었지만, 

주말이라 그런지, 걷기가 너무 힘들었습니다!

(자꾸만 밖으로 가고 싶더라구요... 저는 거의 밖위주로만 구경 했어요 이번엔) 

 

그래도!!!

왜 많이들 피크닉을 타임빌라스(PLAY VILLE)로 오시는지 알수 있는 사진이죠???

쇼핑을 오늘 하긴 했지만, 다른 지역에 있는 롯데 아울렛 대비 나이키 매장이 정말 깔끔하고, 종류도 다양했던 점은 정말 좋은것 같았습니다!!

(나이키는 항상 정답인가 봅니다 ㅋㅋ)

 

제가 의왕 롯데아울렛 잠깐 돌면서 가장 좋았던 곳은 바로바로!!!!

 

The Batt 

(춘천 감자빵으로 유명한 그곳!!)

춘천 감자빵, THE BATT (더 밧) 

 

춘천에 닭갈비 거리에 있는 본점, 감자빵 본점도 갔었지만, 

본점이라 다르게 더 다양한 색상이며,  캐릭터가 있어서 너무 너무 너무 너무 이뻤습니다!

주말에 가시게 된다면, 차라리 이른 오전이나, 오후3시 이후에 가시는걸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그래도, 나만 안가볼수는 없으니까! 다들 꼭 돗자리들고 놀러갔다가 오세요~!

 

의왕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영업시간은 주말/평일 상관없이

매일  10:30~21:00 라고 합니다 (메모)

.

.

.

 

춘천 감자빵은 제가 더 상세하게 자랑 하고 싶어서 다음글에 한번더 올리겠습니다! 감!자!

감자빵 감자굿즈 음료 ...모두 소듕해...☆

감자 스토리는 계속 됩니다.! 

투비커티뉴!☜☞!!

By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