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기록

[BeeBeede_Cronut] 동탄 롯데백화점, 비비드 크로넛 🍩🍩

끼끼Blog. 2021. 11. 28. 11: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__________^

오늘은, 매번 주차 때문에 고민하다가 방문을 미룬!

동탄 롯데백화점에 방문했습니다 :D

 

많은 매장 중에, 제가 먹고 와서 자랑할 곳은 

바로바로바뢉!!

(가로수길 디저트 핫플!!)

↓↓↓↓

 

" "

[BeeBeede Cronut]

 

BeeBede 크로넛

 

패키지랑, 매장 색감이 너무 이뻐서..!

안 먹어 볼 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ㅎㅎ

(또..여기 아니면, 신사동이나.. 현대백화점을 가야 하는데... 전 여기가 가까워요)

동탄 롯데백화점_비비드 크로넛

매장 디자인도, 도넛 형태로 동그랗게 되어 있어서..!

신경을 많이 쓴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ㅎㅎ

(전... 인테리어 잘 몰라효 ㅎㅎ)

 

 

비비드_크로넛
비비드 크로넛

생각보다, 종류가 더 다양해서!

선택하는데 시간이 쫌 걸렸습니다...!

사장님께서 추천을 해주셨는데요! 😭😭

더 최적의 선택을 하기 위해서, 

한참을 고민하다가!! 선택한 비비드 크로넛은 !

🍩🍩🍩🍩🍩

 

 

비비드 크로넛

와...2개 선택 했는데 😭😭

한 개는 컵보다 작아서..잘 안 나왔네요 😭

🍩🍩🍩🍩

"Kaya butter & Heart Nut " 

🍩🍩🍩🍩

 

 

사진에서는 잘 안보이 시겠지만, 

진짜.. 혹시 드시게 된다면..! 어떤 크로넛이든!

꼭!!🤙🏻🤙🏻🤙🏻

Heart Nut  

같이 구매하시기를 바라요 ㅎㅎ

왜냐?하트넛 크로넛이..!

라즈베리잼이 같이 있어서, 제일 덜 달았엇요 ㅎㅎㅎ

 

 

 

 

카약버터는 정말 맛있었는데...!

혼자 다먹을 순 없었어요..!

(저한테는 너무 달더라구요)

혹시, 기분이 조금 다운되시는 날에 드시면!

우주 끝까지, 텐션을 올릴수 있을거라, 

저는 믿어의심치 않아요 ㅋㅋㅋ

👽🚀☄🛰🔭👩‍🚀

 

 

아차차! 

 

지금 , 이쁜 트리 설치되어 있어서!

굳이, 쇼핑 안하셔도 기분전환으로 한번 다녀오셔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동탄 롯데백화점

그럼 남은 주말도 비비드크로넛 드시러 가세요-!

🍩🍩🍩🍩

Be Back Late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