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기록

[유의미 커피로스터즈] 동탄카페,유의미 커피로스터즈☕+ 주차가능!

끼끼Blog. 2021. 11. 28. 1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_______^

주말 인대, 또 카페 방문을 빼놓을 수 없죠 :D

오늘 방문한 카페는 제가 벌써 2번째 방문하는 곳 인대요.

 

바로바로바로!

↓↓↓↓

 

"유의미 커피로스터즈"

→동탄 엘리스 빌 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유의미 커피로스터즈

약간..! 로고가 오징어게임 생각나지 않나요??

제 생각으로는...! 오징어 게임보다 로고가 원조이지 않을까

살짝..생각해봅니다 ㅋㅋㅋ 

 

유의미 커피로스터즈

내부도 심플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제 안에도 보여드릴게요!

 

 

유의미 커피로스터즈

 

내부는 대체적으로 엄청 따듯한 분위기예요

겨울이랑 어울리는 색감으로 되어 있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엄청 마음에 들었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도 많았고, 카페 크기가 작지 않아서 

그래도, 기다리지 않고 바로 앉았습니다 👍🏻👍🏻

 

유의미 커피로스터즈

 

유의미 커피로스터즈는 정말 커피 맛집 인대요...

머신이..뭐..3천만원이라나..뭐라나..

역시.. 좋은 머신에 좋은콩을 더해... 맛나나 봐요 ㅋㅋㅋ

유의미 커피로스터즈

메뉴도 다양하고 디저트도 쿠키, 케이크 등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여기..치즈케익이 치크케익팩토리꺼라고 하니까!

보장된 맛 아시죠?? 커피랑 꼭 한번 드셔 보세요 ㅋㅋㅋ

(전...참고로 안먹었어요..커피만 마시고 나왔습니다 ;; )

 

 

 

유의미커피로스터즈

커피가 정말 맛있어요..!

커알못이지만..그래도 맛있는 건 알아요 :D

 

 

 

 

아차차!

유의미 커피로스터즈는 동탄 엘리스빌에 위치해 있어서!

주차장이 아주 잘되어 있더라구요! 👍🏻👍🏻

커피로스터즈를 제외, 다른 매장들이 아직 많이없긴 한대!

저는 또 갈꺼에요..!ㅎㅎㅎ🤙🏻🤙🏻🤙🏻

 

동탄 롯데백화점에서 걸어서 5분 정도 밖에 안걸려서, 

혹시, 백화점 오실일 있으면 방문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그럼 남은 주말도 따듯한 커피 한잔 하세요~!

Be Back Later!!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