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기록

[인계동 소바 맛집]멘야고코로: 수원 인계동 마제소바 전문점 🍜

끼끼Blog. 2022. 7. 2. 23: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___________^

"태어나서 처음 먹어본, 마제소바" 를

자랑하려구 글을 쓰러 왔습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소바는 시원하게만 먹어봐서, 

비벼먹는 건 사실 처음이라, 갈까 말까 고민 많이 했는데..!

오늘 처음 경험해본 저에게.. 칭찬 했습니다.!!

더 늦게 알았다면... 너무 억울 해서..어찌 살았을까요 😭

 

그래도, 오늘이라도 알았는데..!게다가 생활의 달인이 만들어 주시는 마제소바라..!입문 제대로 하고 왔습니다!

 

오늘 자랑할 인계동에 위치한 마제 소바 식당은 

바로바로바로바로

 

"멘야고코로"

(마제소바 전문점) 

 

인계동 멘야고코로 마제소바 전문점

 

집에서 너무 가까운 거리에 있었지만,

비빔면이 맘에 들지 않아, 가보지 않았었는데..!

드디어! 오늘 가보게 되었습니다!

인계동 나혜석 거리에 있고, 

날씨가 뜨거워서 그런지 오늘 사람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다행..이런 날씨 웨이팅 불가하잖아요 ㅜ)

멘야고코로 인계동

마제소바 전문점답게, 

메뉴는 모두 마제소바뿐이고, 

이외, 감자고로케 , 가라아게 정도 있었던거 같아요 

 

생활의 달인 마제소바 달인

 

생활에 달인에도 나오셨던건가봐요..!

왠지, 기분이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달인명패에... 고민없이 들어갔습니다 =] 

인계동 나혜석거리에, 마제소마집은 이거 하나뿐이라, 

만약 오시게 되더라도,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 같아요!

인계동맛집, 인계동일식,인계동카페,인계동소바, 인계동멘야고코로, 인계동초밥,인계동술집

인계동 마제소바 

들어가자마자, 키오스크로 주문을 할수 있게 되어 있고, 

좌석은 한 20명쯤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었던것 같습니다!

저는...사실 마제소바 처음이라..!

 

 

이름이 조금 생소해서 주문하기 전에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물어봤고 ;; 

처음이니까 ㅋㅋ기본 마제면을 먹었습니다!

혹시..저처음 처음 이시라면, 그냥 편하게 물어보셔도 

친절하셔서, 잘 설명 해주시니까! 겁먹지 마세요 👍🏻

인계동맛집, 인계동일식,인계동카페,인계동소바, 인계동멘야고코로, 인계동초밥,인계동술집

인계동 마제소바 전문점 멘야고코로

반찬이나, 물은 모두 셀프니까! 

편하게 가져오시면 되구요!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인테리어가 엄청 깔끔하고, 깨끗했습니다!

저희가 갔을때는, 손님이 별루 없었는데..!

계속 오시더라구요...얼마후에 아마 웨이팅생기지 않을까? 

이런생각 살짝 하게 되더라구요 ㅋㅋ 

 

마제소바 멘야고코로 

너무 이쁘게 나오지 않나요?? 

저희는 그냥 기본 마제소바 + 카레마제소바? +감자고로케 이렇게 시켰고

생각 보다 양이 너무 많아서...!

 

 

면을 다먹으면 주시는 공깃밥까지는 먹지 못했습니다 😭

인계동맛집, 인계동일식,인계동카페,인계동소바, 인계동멘야고코로, 인계동초밥,인계동술집

인계동 멘야고코로 

사실...고로케보다는 마제소바 전문점이 맞습니다;; (쉿쉿)

소바는 기본도 맵다고 하셔서, 왜 매울까 생각 하고 있었는데!

음식이 나오니까 알겠더라구요 ㅋㅋ

마늘이..마늘이..! 

간마늘 맛이 맴게 느껴졌던거 같아요 저는 ㅋㅋㅋ

마제소바는 일석 이조 음식인거 같더라구요ㅎㅎ

마늘로 건강도 챙기고, 귀신도 물리칠수 있는 ㅋㅋㅋ

(그래도, 다먹구 나오시면 사방이 카페라! 바로 커피 드시면 되요☕ )

원하시는 카페 다있어요! 스타벅스, 투썸, 랑데쟈뷰..등등

그래도! 정말 저의 조만간 또간집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ㅋㅋ

인계동맛집, 인계동일식,인계동카페,인계동소바, 인계동멘야고코로, 인계동초밥,인계동술집

 

 

 

혹시, 인계동 마제소마를 드시러 오시려고, 

자동차를 타고 오시면, 주차가 힘들수 있습니다!

주차장은 있지만, 차들이 많아서 주차가 힘들지 않을까...생각이 들구요!

혹시, 가져오신다면! 효원공원 노상 주차장에 주차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

 

덥지만! 그래도 마제소바 도전하는 주말 되세요~!😎

🤙🏻🤙🏻🤙🏻

Be Back Late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