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기록

[평택_PREFER] 평택 부락산 뷰 "프리퍼카페" "프리퍼커피"☕ .

끼끼Blog. 2022. 7. 27. 15:5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__________^

오늘은 평택 부락산에 위치한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처음 들어본, 부락산이지만...먼가 친근 하지 않나요?

평택에 생각보다 더 많이 대형 카페들이 있어서, 

하나하나 방문 후 후기 남기 겠습니다 =] 

하지만! 이번주 주말은 

고민고민하다가, 선택한 카페는 🤞

 

 

바로바로바롸!!

↓↓↓

평택 프리퍼카페🐴 ☕

(PREFER CAFE)

평택 부락산 프리퍼 카페

귀여운 동키가 로고인 카페이더라구요 ㅎㅎ

부락산 포레스트 감성이 가득 있는 평택 대규모 카페 입니다!

프리퍼..프리퍼..! 이름이 뭔가 낯익은데..

역시... 영어를 배웠던 기억은 이럴때 쏙쏙 기억이 납니다 ㅎㅎ

문장 전체를 외워버리던 어린시절...

절 지식인처럼 보이게 해주더라구요 ㅋㅋㅋㅋ

Which one do you prefer? 

 

평택 프리퍼 카페

위치는 정확하게...송탄이라고 하기도 하던대..

저는 사실 ...평택 사람이 아니라, 잘 모르지만..!

프리퍼 카페는 부락산 앞에 있는건! 확실합니다 ㅋㅋ

혹시, 근처 가시다가 프리퍼카페가 생각 나지 않으신다면!

고민 하지 말고! 부락산 대형 카페로 검색하셔도 나올것 같은 느낌입니다 ㅋㅋ

차라리 ㅋㅋ 부락산 카페가 더 기억에 더 잘 남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ㅋ

(촌스러운 이름이 원래 귀엽자나요 =])

 

프리퍼 카페

주소 : 경기도 평택시 지산로 140번길 243

 

제가 방문한 날은 정말 더웠어요...

토요일에 방문 했는데... 정말 더워서 그랬는지..!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근데 정말 카페가 엄청나게 커요!😎

 

 

평택 프리퍼 카페
평택 프리퍼 카페

건물이 커서 그런지 프리커카페는

들어가는 문도 큽니다.... 문을 찍는 사람은 업지만..!

문이 너무 커서 한번 담아 보았씁니다😎

이렇게 엄청 큰 문을 지나면! 

수십명의 사람들이 줄을지어

주문하는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ㅋㅋㅋㅋㅋ

평택 프리퍼 카페

부락산도 저는 처음 이였는데..!

사람들은 대체 어떻게 알고 올까요??

저처럼 ㅋㅋㅋ 검색왕인가 봅니다😎 ㅋㅋ

평택 대형카페

평택 프리퍼커피

프리퍼커피

부락산카페? 

애견동반가페?

이렇게 검색을 했을까요?? 

저는ㅋㅋㅋ

평택 대형카페를 검색 해서 방문 했습니다 참고로 ㅋㅋㅋ

 

프리퍼 카페

프리퍼커피는 베이커리 종료도 다양하고, 

오후 4시? 5시쯤 방문 했는데도 불구하고..!

계속 빵이 만들어서 나오더라구요!

빵을 드시러 갔는데, 혹시나 솔드아웃 될까바 

걱정은 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ㅋㅋㅋ

아무것도 솔드아웃이 되진 않았더라구요 ㅋㅋ

프리퍼 커피

내부를 한번 쭉 둘러보고!

자리를 먼저 맡아야 할거 같아서, 2층으로 올라 갔지만..

정말 자리가 없었습니다!

혹시 방문 하게 되신 다면 자리를 먼저 맡는거 강추 합니다!

그래도..저녁시간쯤이라 조금 지나서 사람들이 많이 빠지긴 했지만!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ㅋㅋ 야외자리만 사람이 없더라구요ㅎㅎ

그래도 저는 야외에 앉잤는데!

뷰가또 부락산 뷰라! 더위를 이겨낼 정도의 아름 다움은 아니지만!

그래도 먼가 힐링 되는 기분은 있었던거..같기..도하고..

더웠던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그래도 안에 자리있으면 안으로 자리 잡으세효효효~!😎

 

프리퍼 커피 메뉴

프리퍼 로고인 동키이름인 동키모카가 베스트 인것 같았지만!

베스트를 무시하고! 

여름에 잘어울리는 따듯한 카페라떼와 아이스 아아메리카노

그리고 소금빵 +이름까먹은 빵을 주문 했습니다.

가격은 착...안착.. 그 중간 이였던거 같습니다 🤞

주문하고..사람이 너무 많아서 

음료가 나오기까지는 한 15분~20분 정도 걸렸던거 같습니다!

음료 나올때까지 ㅋㅋ

같이 내부 구경 하시죠!

2층으로 가보겠습니다!

 

프리퍼커피
프리퍼커피

2층으로 올라가면!

뜻밖에 크리스찬 디올 & 루이비통이 전시되어있습니다!

부락산에서 만난 루이비통은 너무 반갑더라구요 ㅋㅋ

디올과 스쿠터가 만나..비싼 보이는 오브젝트가 되었더라구요 ㅋㅋ

 

평택 프리퍼 커피

2층을 구경 삼아..!

돌아 다니다가 행운처럼 앉게된 자리는 

뜨거운 햇빛이 드는 창가였지만..!

사진만은 잘나오더라구요 호호

ㅋㅋㅋㅋㅋ

어느새 구경하다보니! 

음료가 나와버렸지 뭬에요~

찾으러 가볼께요!

프리퍼 커피

2층 3층에 화장실이 있다고 크게 적혀 있으니 ㅋㅋ

화장실은 2층 3층으로 가세요~!

화장실은 참고로 엄청 깨끗합니다

 

프리퍼 커피

먹기전 사진을 찍었죠!👏

이렇게 저렇게 여러번 찍었습니다 ㅋㅋ

멋진 블로거가 되기위한 과정 이였죠 ㅋㅋㅋ

카페라떼만도 찍어 보았습니다. 

평택 프리퍼 커피

더운 창가자리 였지만,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어서, 견뎌 낼 수 있었지요 ㅋㅋ

더워서 빠르게 먹구! 

어느정도 사람들이 빠져서, 야외 테이블로 옮겼는데..

더워요..안에 앉으세요! 하지만 뷰는 포레스트 뷰라서 좋아요 

살짝만 맛보기로 보여드릴께요!👏

포레스트뷰!

프리퍼 커피 부락산 뷰
프리퍼 커피 왕 선인장

여러분 이번 주말에 평택 프리퍼 오또세요? =D😆

저렇게 왕큰 선인장도 볼 수 있고, 

부락산에서 체험 할수 있는 프로그램도 있더라구요!

나무와 나무 사이를 ㅋㅋ

걸어 다니던데..아가짱들만 하는 것 같지만!

볼거리 먹을꺼리가 완벽한 주말 휴가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차차! 주차장TIP

부락산 프리퍼 커피를 올려면! 

버스안되요...자가용이 가장 편한대!

주차 공간이 없을까바 걱정 되시죠?  걱정뚝!

프리퍼커피는 개인 주차장도 가지고 있고,  부락산 공용 주차장도 있어서

차들이 많지만, 그래도 바로 주차가 가능해요😆

 

 

코로나 슉슉 피해서 즐거운 프리퍼커피 다녀오세요!🐴

Be Back Late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