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분쇼 (갑자기 분위기 쇼핑)

[Nike Dunk 당첨!🎉] 나이키 덩크 로우 레트로 프리미엄 할로윈,WoW!!👻🎃

끼끼Blog. 2022. 2. 21. 12:5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_______________^

아주 오랜만에..! 자랑하러 돌아왔습니다 🤭👀

 

즐거운 2022년 2월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아주 신나게 22년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왜냐면,바롸바롸봐로

 ↓

 

 

 

 

나이키 럭키드로우 당첨으로 시작을 했기 때문이죠 =] 

그럼, 당첨된 나이키 덩크 로우 자랑 시작 하겠습니다.👏👏

(큰 박스 부탁 드려요 ㅎㅎㅎ짝짝짝!!)

 

제가 사용하는 럭키 드로우 일정 정리된 어플도 같이 공유 드릴테니까!

끝까지 많관부~!!!!!!!!!👟👟

 

 

 

정확한 상품명은 "나이키 덩크 로우 레트로 PRM" 이라고 하네요 ? 

저는 나이키 할로윈, 할로윈 덩크, 나이키 할로윈 야광, 나이키 덩크 할로윈

이런 검색어로, 어떤 신발인지 찾아본거 같아요 🤭🤭

사실... 덩크 신발이 종류도 너무 다양해서...! 잘 몰랐는데..! 

이번 기회로 공부즘 해씁니다 제가 ㅋㅋㅋ

 

 

 

나이키 덩크 럭키 드로우는 진짜, 다양하게 매일 매일 진행 하는거 같은데..!

진짜 단! 한번도 된적이 없었는데..! 

2022년 기분 좋게 시작 하라고...! 이렇게 뜻밖에 선물을 누군가 주셨나봐요 ㅎㅎㅎ

1/19일에 갑자기 아래 처럼 문자가 왔구요! 너무 광고 문자가 와서 

그냥 안볼려다가, 그런날 있죠??? 광고라도 읽고 싶어지는날??? 👀

읽지 않았으며...큰일 날뻔 했쥬..!근데 읽었쥬...!😆😆

 

나이키 덩크 할로윈 럭키드로우

 

"응모하셨던 Dunk Low Retro PRM 추첨에 당첨 되였습니다" 

물론, 그런건 있어요..완전한 행운은 아니였다 ㅎㅎㅎㅎ

저는 이신발이 뭔지도 모르고, 매일 습관성 응모로 아무 사이즈나 응모 했거든요 ㅎㅎㅎㅎㅎ

제가 당첨된 사이즈는 255cm/ 저는 235~240cm인데..! 뭐..;; 괜찮아요 😭

럭키드로우에 당첨된걸로 감사해야 하니까..!당첨 됬을때는, 나이키 할로윈 살펴 보니까? 별루 였거든요?? 근데...집에 택배가 왔는데...! 아시죠? 보니까 내가 신고 싶은거...? 갖.고.싶.다.

나이키 할로윈👻🎃

 

실물이 너무 이쁜..나이키 할로위, 나이키 덩크 할로윈,나이키 레트로 덩크 할로윈...

이름이 왜케 많은지...한번 보고 가시죠 👀👀

나이키 덩크 할로윈

 

 

제가 구매한 가격은 12만 9천원 정도 였는데, 

오늘 기준으로 KREAM(크림)어플에서 확인 하니까..Wow!

35만원에 거래가 되고 있네요 ..빅떙큐..!🙏🙏

나이키 덩크 로우 레트로 프리미엄 할로윈

아쉬움에 아직 팔지 않고, 모시고 있지만..!

언젠가 저도 보내야겠죠...!😅

나이키 덩크 로우 레트로 프리미엄 할로윈

[Nike Dunk Low Retro PRM Halloween]

 이름을 왜이렇게 대체 길게 지을까요...!

타이핑 하기도 힘드네요 ㅋㅋㅋ

 

 

덩크 할로윈이  야광이라고 해서, 찾아봤는데..!

사이즈가 맞아도 못신을 거 같기도 하다는 생각이 살짝 듭니다 ;;  😅

나이키 덩크 로우

제가..많이는 아니구 2번이나 당첨된 사람으로써..!

이전에 처음 당첨되고, 건방지게 당첨 비법 자랑 했던 글도 있는데 ㅋㅋㅋ

혹시....비법이 궁금 하시까바 같이 링크를 걸어 두겠습니다 🤭👀

 

 

 

나이키 X 피마원1(지디 포스), 현대카드M 럭키드러우 1만원 당첨 후기!!!

네, 맞아요! 저 럭키드로우 GD신발 당첨 되버렸어요!!!! (나이키 x 피스마이너스1)  Nike x Peaceminusone Air Force 1 low Para-Noise 2021.06.19 오후2시에 발표 했지만ㅜ.ㅜ 참고 ,참고,참고. X100000000000..

wjulike11.tistory.com

 

 

 

아차차! 제가 요즘 나이키 드로우 한번에 정리된 아래 어플을 사용 하고 있는데..!

이거 진짜..강추..제가 다운 받은 경험 어플 !!!

 

"ShoePrize"

(당연히..이웃얼마 없는 제가...홍보랄것도 없습니다.. ㅎㅎㅎ실사용 바탕) 

shoeprize 슈프라이즈

이걸로 매일 응모 가능 지역, 응모 일정이 나와서..!

한번에 응모 쌉가능 ㅎㅎㅎ

이거 사용 해서, 혹시나 당첨 되면...! 자랑하러오기로 약속해요 우리 🤙🏻🤙🏻

.

.

오늘의 자랑 여기까지 입니다~!

신발 당첨되고, 또 놀러오세요 >_<

Be Back Later!!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