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분쇼 (갑자기 분위기 쇼핑)

자동차보험료, 50만원?할인받고 갱신완료!! 나름 대성공:D

끼끼Blog. 2021. 10. 8. 22:4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끼끼 입니다^_____^
오늘은 제가 자동차보험 만기되기 전날이라, 
너무 뿌듯하게 할인 받은 내용이 있어 공유 하려고합니다!!


(이 글은 절대… 보험사 권유?(광고)글 아니고 1000%자랑글 입니다 :D)  

 

Come On~!!!!! 

저는 대학교 2학년때부터, 자동차를 운전했지만... 

단, 한번도 제가 보허료를 내본적이 없어....

부모님으로부터 경제적 독립을 선언하던 어리석은 날...

자동차보험료 라는걸 알게됬습니다 ㅜ..ㅜ

 

(엄빠..고마웠어 마니, 다시 캥거루로 Back 하고싶어 사실 만히♡)

무튼, 자동차보험 이력이 길게 없었고, 나이가 30세 미만으로..

처음 혼자 계산 해본 자동차보험료는...

보자..보자..보자...

약 160만원 정도 나왔었던거 같아요..

거짓말 같았죠...그래서 

다이렉트라는 이름을 갖고 있는 보험사 모두 조회를 했었습니다.

진짜 많더라구요!

(제가 자동차보험 있는 회사를 조회했던 방법은 그냥 네이버에 '자동차보험' 검색했습니다 :D) 

똑똑하죠???????ㅎ...ㅎ

삼성화재다이렉트,DB손해보험, 현대해상다이렉트,캐롯손해보험,

메리츠,AXA 등등...후...

 

하나하나 다 해보고 처음엔, 어떻게든 가격을 조금 낮은 곳에가려고

노렸했는데, 어느 순간 보장 내역까지 보더라구요... 

보장내역 잘 모르지만.....

사실 사고 났을때 많이 보상 해주면 좋으니까... 좋은데..

좋을라면..

보험료가 UP UP..

그만 즘 올라 갔으면 좋겠다 싶었습니다.. 

 

그!래!도! 

진짜 분명한건 다이렉트로 가입하는게 정말 제일 저렴합니다! (메모하세요!)ㅋㅋ 

그렇게, 선택한 곳이 저는 KB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이였는데요..

보험을 잘모르지만..그냥 제가 현시점에서 가장 할인이 많이 받을 수 있는 곳이였어요. 

일단, 제 상황을 설명 하자면! 딱 3가지 입니다. 

(근데 진짜..보험사 추천글 아니고...그냥 할인 자랑글 입니다.. 오해 NoNO)

그래서..로고도 작게 넣었어요...진짜!! 프로미스

 

1) 주말에만 자동차를 운전한다 

2) 평일에는 대중교통으로 회사에 출퇴근한다

3)자동차 내비보다, 훨! 티맵(T-MAP) 의존도가 높다 

 

정말...다이렉트자동차보험을 있는 회사들은 모두 조회 했는데, 

위에 세가지를 가지고 있다는 이유만으로 정말 KB손해보험다이렉트가 가장 저렴 했습니다.

왜냐! 아래 조건이 다 충족되었거든요.. (뜻밖에 횡재♥ 내돈..내돈 쇼듕해..)

 

KB다이렉트자동차 보험 할인 방법

인터넷가입 : 그냥 전화로 가입하고 사람 만나 가입 하는게 부끄러웠을 뿐인대 , 뿌듯 :D

마일리지특약 : 이건 솔직히 몰랐다...그냥 계기판 찍고 끝날때쯤 또 찍으니까.. 

그냥 21만원을 돌려줬다..왜인지 잘 몰라:) 그냥 곰아워

알고보니, 1년동안 15,000km를 안타서 낸 보험료에 6%를 다시 돌려준거라고 한다. ㅎㅎ

 

일단 21만원 SAVE!!!! 

대중교통특약: 와...이건 진짜 대박, 차가 막히고 돈이 많이 들어서

ㅅㅅㅓ울까지의 힘든 통근;; 광역버스로 잘 버틴거 뿌닌데 ㅜ..

이건진짜, KB손보 칭찬해..  

 기본 통근비 한달에 10만원 이상인대.. (내 생각 하고 만들줄 알았어ㅎㅎ)

직전 3개월 12만원 이상, 이건 너무 착한 특약이야~!!!!!!

 

야! 너때매 나 또 8% 할인 됬자나~~!!

퇴사전까지 할인 보장 Good!!!!

블랙박스특약: 엉,,날지켜주는 건 카메라니까, 날 위해 한건대, 너도 날 위하네★ 

곰아워 :D 3.4%할인

 

마.지.막 

티맵안전운전특약: 티맵이 그 티맵이야? (T-MAP) 

녜!녜 맞아요 우리의 운전 친구..!

곰아워서,,제일 크게 했어 티맵(T-MAP) , 근데 난 kt인거 비밀이햐...☆

길치라 티맵없이 못살았던것 뿐인대, 

이거 확인했을때 진짜 스몰 로또 맞은 기분 이였습니다 진짜...! 

게.다.가 11.8% 할인

제가 생각 하는 최고의 할인특약 BEST!!!

이걸 알고 갱신 할때 너무 적용 하고 싶어서, 들어가본 티맵!

근데, 내가 운전 이렇게 못했다고...?

70점이 넘어야 하는데...

1000km는 탔는데,

점수가 왜이래... 62점?????

 

갱신은 10월달이기 때문에 !

9월달 짧은 거리든, 긴 거리든!

무조건 티맵을 켜고 

정속주행, 과속 금지를 외친 결과!!!!!

짜란~73점 ☆★

73점! 받자마자!!! 바로 가입 해부렸습니다 ^____^

11.8% 그래도 제가 GET했죠뭐 

작년에도 사고가 없어서, 갱신시 할인 받은 것도 있지만!

그래도  작년에 130만원에 비해 이번년도 보장든든하게 넣고도

70만원에 가입 완료했습니다!!!!!!!!!!!! Wow!

 

아차참!!!

그리고! 가입 하다 보니까 또 카드 혜택 빼놓을 수 없드라고요!

현대카드 매니아인 저는, 제가 가입하는 주에는 다행이 갱신 해도 3만원 주유권까지 주드라고요???

이거 쓸라고 지금 확인 하니까..지금은 또 안주네요;; 잘살펴보고 하세요!!!

여런것도 다 챙기세요~! 작고 쇼듕한 우리의 월급...같이 지켜나가요..☆..★

이외 많은 할인 특약들이 회사들 마다 다르니까!!

꼼꼼히 따져보고, 가입 하세요! 

아끼고 애껴서...

또, 쇼핑해요 :) 

쇼핑이 최고자나요 :D 티끌모아 쇼핑 !!

 

저는 내년에 갱신전엔 참고로~ [걸음수특약] 도전할껍니다!!!

하루에 5천보 50일 이상 달성시  !!

(그냥, 꿈은 크게 가지라고 하니까!!멋지게 포부)

 

E.N.D! 할인 받아서 쇼핑하세요~!

BYE~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