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분쇼 (갑자기 분위기 쇼핑)

[NONFICTION] 논픽션_가이악플라워 오드퍼퓸 포터블, 내돈내산!후기

끼끼Blog. 2022. 9. 4. 17:0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_______________^

아주 오랜만에..!  광교 겔러리아에 방문해서

아주 맘에 쏙드는 향수를 구매해서 자랑하러 왔습니다!🤭

 

벌써, 찬바람이 불어가지고..! 바뻐요 바뻐..

가을 준비 해야되서, 옷보다 먼저 성급하게 구매한 상품은!

👀

바로바로바롸!!

↓↓↓

논픽션 _가이악플라워 오드퍼퓸 포터블 👀

(GAIAC FLOWER 30ML, PERFUME)

논픽션 향수_ 가이악 플라워

논픽션 광고를 너무 많이해서, 브랜드명은 잘 알고 있었는데, 

핸드크림이나, 핸드워시는 카페에서 요즘 많이 사용 하고 있어서

접해 본적이 있었는데..! 향수를 처음이라 어떨까 궁금 했는데!

광고 갤러리아 백화점 지하 1층에 세포라에 입점 되어 있더라구요!

 

광고 갤러리아 세포라

저는 미우미우 향수를 좋아해서, 매번 같은 향만 써서

향수를 잘 바꾸는 스타일은 아닌데, 

우연히 홍진경이 공부왕찐천재에서,

논픽션 가이악플라워향을 가장 좋아 한다고해서!

저도 세포라에서 보자 마자, 시향을 했습니다!

 

 

 

 

가이악 플라워 이름도 너무 특이해서, 외우고 있었는데!

정말 가을에 맞는 향이라서, 다른 향 시향 없이 바로 구매 했습니다!

GALAC FLOLWER 

" 플로럴 머스크 향"인데 플로향이 강해서 데일리로 쓰기 좋겠더라구요!

가이악 플라워_논픽셕

성분은 :  Wild rose, Guaiac, Oriental, Vanilla, Amber

이렇게 되어 있는데, 살짝 장미향이 나더 조금 더 무겁지 않게 사용 할수 있겠더라구요!

저는 사실 스모키한 향을 별로 안좋아 하는데..!

이건 정말 스모키 향 중에서는 아기 단계인거 같아요 ㅎㅎ

(사실..향수 잘 몰라요 ㅎㅎ)

게다가 갤러리아 광교 세포라에서, 향수 10% 할인을 해서 

구매에 박찰을 가할 수 있었습니다.🤭

 

갤러기아 광고 세포라

세일 기간은 2022.08/26~9/1(목)???

끝난것 같은데요..?(당황)

저는 저 기간에 해당하는날 방문 했던거 같아요..!!

저는 향수도 잘 안바꾸는 타입인대..!

또 찬바람이 불면 이상하게, 향수를 많이 사게 되니까!

논픽션_가이악플라워 30ML로 구매 했고, 구매 했더니 향수를 담을 수 있는

작은 귀여운 논픽션 파우치독 같이 주시더라구요 ㅎㅎ

 

 

논픽션 향수

논픽션 다른 바디나,핸드워시 립 제품들은 정말 

포장이 너무 이쁜거 같아요..! 

기본 포장도 이뻐서, 집들이 선물이나,생일 선물로 

준비해도 너무 좋을거 같아요💛

 

[논픽션_가이악플라워 오드퍼퓸 포터블 30ML]

가격은 59,000원인데, 

저는 10% 할인을 받아서, 53,10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조금더 할인을 받을 수 있지만!

시향 해볼수 없으니까, 방문해서 시향 후에 구매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논픽션 가이악플라워 선물 포장 서비스

TIP, 논픽션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면,

이렇게 선물 패키지도 무료라고 하니까 참고하세요 🤭

 

 

여러분 이번 주에는 주말은 벌써 추석입니다~😆

이번주도 남은 평일 홧팅 하시고, 가을 준비 향수로 먼저 하시면 오또세요?

제가 논픽션 다른 제품도 써보고, 또 자랑하러 올께요!

이번주도 홧팅!!!!

Be Back Late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