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 :D

[백신2차 접종] 화이자 백신2차 접종완료! 무적변신 후기 🤭

끼끼Blog. 2021. 10. 14. 18:0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가 너무 가을 가을입니다🍂
그래서, 얼른 정부 숙제를 마치고!!!
단풍구경 가볼라고, 서둘러서!!! hurry!!!!

백신 2차 접종까지 완료했습니다.❤️💜💚👻🥳

.
.
2차 접종 때는, 주변에 아팠다는 사람들이 많아서ㅠ
걱정을 했지만, 회사에서 제공해주는
공가가 있으니까…! 목금토일 쉬면 되겠죠???

그래도… 공가.. 곰 아워🙄🥲👍🏻
(오전 출근 했다가..점심 먹고 백신..캬...스케줄이 완벽해요..)

(안 아파서… 주말에 놀러 가고 싶어요.. 정말루다가..!)

믓찌다 진짜…백신접종완료!!! [화이자_화이팅❤️]


저렇게… 라이언까지 응원하는데..!
안 맞을 수가 있나요.. 진짜🥰
제가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백신 접종 완료 기념!
자랑 90%, 병원 가는 길 10% 로 구성했씀다!ㅎㅎㅎ

아차차;;

코로나 백신 접종 전에, 꼭!! 아시죠??
몸보신해야 되는 거?? 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저는 접종을 3시쯤 예약해둬서,
점심에 몸보신으로 [사천짜장면] 한 그릇 했어요 ^___^✌🏻
살짝만.. 보여드리게요 ㅎㅎ
사진 Q!!

남경 남경사천짜장 10,000원... ㅈ..ㅗㄴ맛이에요! 


아니 사진 원래 잘못 찍긴 하는데...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맛은 있어 보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
매탄동 남경이라는 중식당 인대, 저도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혹시, 영통구청에 볼일 있어서 오시게 되면,
맛보세요 :)

가을하늘 → 병원가는길에 일은 안해서 그런가...몰라도 기분이 좋아서 찍었습니다 ㅎㅎ

점심밥도 든든하게 먹구!
자전거 타고 백신 접종해둔 병원으로 갔습니다~!
진짜... 집이랑 가까운 게 최고인 거 같고, 재택근무 만세입니다.. 진짜..

백신 1차 접종했던 병원인 "더웰이비인후과"의원으로 또 갔구요~!

의사 선생님도, 간호사분들도 너무 친절해서... 좋아효 ★☆

매탄동 더웰이비인후과 : 인계로220

병원 밑에 추억의 피자스쿨이 있는데... 안 나왔네요 ;;
거기가 또 참 맛이 좋아요 ㅋㅋㅋ참고하세요
아시죠? 피자스쿨 하면.. 고구마 피자... 고구마 피자 하면... 피자스쿨...
...♥

.
.
자!
이제 더웰이비인후과로 들어가 보시죠!! Go!!!Go!!

더웰이비인후과 매탄점 


계단을 지나...

더웰이비인후과..홍보하는 거 같은데...그냥 제...자랑 블로그 입니다^___^

이 문을 열면? 90%는 끝난 거예요.. 백신 접종 ㅋㅋㅋㅋ

안전제일!! 열체크 & 예진표 작성!

열체크를 하고 코로나19 예방접종 예진표를 작성해서 제출하고,
이름을 부를 때까지 기다리면 이제 제가 할 일은 마쳤어요 ㅎㅎㅎ
가만히.. 5분? 정도 기다리고 바로 들어가서...
간단히, 의사 선생님이 건강체크를 하시고, 바로!!!!!!!!!!!!!!!!!
주으으으으으사!!!!!!!!!!!!!!
화이자!!!!!!!!
.
.

끝!

.
.
.
그렇게 코로나 백신 2차 접종을 마쳤습니다!!!!

하나도…안아프네…?후하..

하나도…안아파여…ㅠㅠㅠㅠ

(박수 부탁드립니다. 짞짝짞!!)


물론, 어지러울 수 있고, 부작용이 있을 수 있어서 병원에서 15분 정도
대기 후!
다시 무사히 집에 돌아왔다는 그런 이야기이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주의사항

주의 사항도 꼼꼼히 살펴보고!
48시간 동안은 집에서 쉬면서, 열심히 쉬어 보겠습니다!

화이자 화이팅!! (열나면 꼭!!!타이레놀 메모메모)

이번 주는 킹덤을 시작하고 싶습니다...! 킹덤!
백신 접종 2주 후에, 다시 한번 무적 현황 보고하러 오겠습니다 :D

모두들 얼른 완백신 완접종 하세욧!!
By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