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 :D

[Google Adsense] 애드센스 신청, 한번에 합격-!노하우 대공개! 유야호~

끼끼Blog. 2021. 10. 27. 11:4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______________^

어제 출근 길에 너무 기분 좋은 메일을 받아서, 

자랑하려고 글을 이렇게 쓰게 되었습니다 :D

바로바로바로!

 

 

[애드고시]를 합격했다는 메일 이욨죠~!

많은 분들이 여러번 시도하시는 글들을 읽고 저도 걱정을 많이 했는데, 정말, 운으로 바로 승인을 받은거 같아요 :D "너무너무 곰아워 Google!"그래서! 이렇게 바로 광고를 한번 넣어 봤어요!

.

.

.

 

넣는 방법도 조금 헷갈리고 어려웠는데...! 딱 정리된 글이 없어서...!

이건 제가 한번 정리해서 올려 보겠습니닷! 

저는 근데...막 통과 됬다는메일을 아래처럼 받은건 아니라.. 쪼금 찝찝하긴했어요.. 

제가 생각 했던 메일 형식은 아래 이미였는데... ㅜ ㅜ 

 

애드센스 통과 정석 메일 아닌가요???

저는 이렇게 왔거든요..

혹시,  애드고시 패스 하신 분들 이것도 맞는거 맞겠죠?? 

맞다고 생각해야 맞는게 되니까..

우선은 맞다고 생각하고 있겠습니다~!!!

애드센스 계정 활성화 성공 :)

제가 처음 티스토리를 만들면서, 지키고자했던 부분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실까 싶어서 우선은 적어보겠습니다. 

(근데...이거 그냥 운같아요..ㅎㅎ제생각이긴 한대..) 

.

.

5가지 정도를 하려고 일단 노력은 했는데, 지키지 못한 날도 많았으니까!

너무 크게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될거 같아요 :D

 

1. 만들어 놓은 카테고리에 꼭 2주안에 글들은 2개 이상씩 작성하기

 

2. 처음만든 일주일 동안 글 꼬박꼬박 쓰기!

 

3. 포럼에 글올리고, 다양한 사람들 티스토리에 방문 해보기!

 

4. 많은 분들이 정보 전달 글의 성격을 띄어야 한다고 했지만, 

저는 카테고리에 맞는 그냥 제 글을 썼던것 같아요

 

마지막 다섯 번째는!

 

5. 애드센스 신청하고 잊고 살기~! 

.

.

.

.

구글 애드센스 신청은 한 10/9일쯤 했구 

활성화 된 메일을 받은건 10/25일 이니까, 

딱! 2주에서 하루? 이틀지나서 받은거 같아요 :) 

 

광고를 삽입 하는 부분이 아직은 너무 어렵고 그래서, 많은 부분 공부하고 있는데, 

이부분도 제가 쉽게 할수 있는 방법을 찾으면 같이 공유 드릴께요~!

.

.

.

아직 그래도 갈길이 멀어요..!

애드센스 결제계좌 뭐...뭐..해야 한다는데..우편으로 받고 뭐..

이래야 한다고 하는데..

그것도 한번 신청해서 받으면...어떻게 받는지 알려드릴께요 제가 ㅎㅎ

할일이 많아졌어요..저혼자...ㅎㅎㅎ

또..업데이트 내용이나..애드센스로...용돈은 되는지...보고 또 글쓰러 올께요~!

다들 애드고시 합격하세요! 화이팅!!!

BYE~BYE~!♥

.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