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 :D

[출근_Blog] 오랜만에 출근, 재택 근무도 끝물 :-(

끼끼Blog. 2021. 10. 20. 22:5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_____^

매일매일 하루에 하나씩 포스팅하는 게, 

목표였는데..ㅎㅎ;;

오늘은 오랜만에 강남으로 출근해서, 

다녀온 카페 투어 자랑 글입니다 :D

호 옥시? 강남역과 양재역 그 애매한 사이에서

이쁜 카페 찾고 계시면,

자자!! 집중!!

 

저는 광역 버스를 타고 출퇴근을 해서,

매일 버스가 막혀서... 지각할까 봐...

일찍 버스를 타는 습관이 있어서... 

30분 정도 매일 일찍 도착을 해서, 주변을 쫌 걷거나,

회사 근처 올리브영 구경이나, 스타벅스에 들려서 커피를 사는데요..;; 

사실... 쫌 늦게 버스 타면 되는데... 그게 잘 안되더라고요...;;

결론은, 아침부터 돈을 쓴다... 이런 거예요;;

 

오늘은... 마침 스타벅스 별 12개 적립 무료 음료 쿠폰 이 있어서.. 

ㅇㅇㅏ침부터.. 스벅으로 달려갔습니다 ㅋㅋㅋㅋㅋ

회사가 강남역과 양재역 그 애매한 사이에 있어서... 다행히 스타벅스는

주변에 많은 편인데... 여러 곳을 가봤지만,

아침 9시~9:30분까지 제일 한가한 스타벅스는 제 생각으로는 진짜로...

"스타벅스 강남 우성점"인 거 같아요... 

 

스타벅스 강남우성점

뱅뱅사거리점은 진짜... 사람들이 매번 줄 서 있는데..

쪼금??이라도 여유가 있으시면 여기 가시는 거 정말 추천해요 bb!!!!

.

.

사진으로만 봐도.. 진짜 사람 없지 않나요 ㅋㅋㅋ

저는 걸어가면서 미리 사이렌 오더를 해가지고.. 정말 들어가자마자 받아서 나와서 

바로 회사로 갔습니다 ㅋㅋㅋ 회사 도착시간 9:05분..... 후

친구들이 회사 주인이냐고... 그러더라고요...;; 그냥... 개민데..

바닐라플랫화이트

오늘은 날씨가 너무 추워서

핼러윈 음료를 먹고 싶었는데,

"바닐라플랫화이트" 를 먹었습니다... 

너무 달고.. 달아서.. 맛이 좋았어요.. 다 먹지는 못했지만...

혹시 드시면.. 우유는 꼭.. 두유로 바꿔서 드세요 :) 

.

.

.

일을 오전에 여차 저차 하니까,

그래도 점심시간이 또 돌아오더라고요???? 

그래서... 진짜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추어탕을 먹고!!!!!!

힘이 솟아서!! 커피내기 가위 바위보를 이기고!!! 

얻어먹는 곳이, 

바로바롸보라보라보라보라로바로바로!!!!

▽▼▽▼

 

PARANOID 파라노이드 

파라노이드 강남_PARANOID

색이 너무 이쁘죠?? 

푸르덴셜 타워 옆에 있어서, 찾기도 너무 쉬운데... 

저는 회사가 너무 가까웠는데...

맨날 집에 가기 바빠서 오늘 제대로 처음 가봤던 거 같아요 :) 

 

오늘 진짜.. 이거 글 써보려고... 

팀원들 눈치 보면서 열심히 찍었으니까!

잠깐, 사진 보고 가시게요 ㅋㅋㅋㅋ

강남 파라노이드

 

파라노이드 카페 컬러가 파란색이라서 그런지, 

곳곳에 포인트 색상처럼 인테리어를 해서, 너무 예쁜 느낌이었습니다.

매장도 크고 좌석도 꽤 많아서, 앉아서 먹고 싶었는데... 

직장인이니까... 그냥.. 얼른 테이크 아웃해서 나갔습니다... 

아시죠? 음료는... 선택할 수 없다.. 

아. 아.

그래도, 메뉴판 제가 몰래 잘 찍어왔어요 :) 

아! 디저트도 bb

짠~!

PARANOID _강남 파라노이드 메뉴 & 디저트 

커피머신을 잘 모르는데... 

그냥 한 번씩 어떤 걸 쓰는지 저는 의식적으로 요즘 구경을 하는데요.. 

이런 머신을 쓰시는 거 같더라고요 ㅋㅋㅋㅋ

근데... 몰라요 몰라~!!!!

파라노이드 커피 머신 & 굿즈 & 텀블러

조금이지만 귀엽게 텀블러랑 머그컵도 구매할 수 있어서, 

혹시 들리시면 같이 구경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 

파라노이드 카페 자체 디자인이 심플해서 저는 너무 이뻤어요 ^___^

강남 도심 한복판에서 즐기는 바다 갬성 카페라고.. 인스타에서 그러든 대... 그래서 파랑인가 봐요 

 

 

파라노이드 포스터

 

이거는 너무 깔끔하고 이쁘니까 한 번 더 보고 가시게요 ㅎㅎ

파라노이드 아메리카노

테이크 아웃 컵도 이뻐서... 진짜 짧은 눈 깜짝할 

점심시간 잘 힐링하고 일했더라는 그런 자랑이었습니다 ㅋㅋㅋㅋ

재택근무는 점점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거 같아서..

슬프지만.. 그래도.. 코로나야.. 고만 가라...

저도 오늘은 고만 가께요 ☆★

CY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