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기록

[쏠비치 삼척 1화] 체크인편 , 우아~쏠비치 삼척이야!!🌊🐳🐙🏖

끼끼Blog. 2022. 6. 22. 11:4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_________^
뜨거운 여름이 오기 전, 사람들이 와글와글 몰리기 전!
부랴부랴! 먼저, 바다에 풍덩 하고 싶은 마음에...!🌊
금요일 연차를 쓰고!!!!!!!!!!
아침 아홉시부터 3시간 동안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

2022.06.17일 오전 10시 50분에 도착을 마친곳은!
바로바로바로!!!❤️
↓↓↓↓↓↓

'강원도 쏠비치'
'쏠비치 삼척'
'쏠비치'

"쏠비치 삼척 리조트"

쏠비치 삼척

무려 별이4개!!! =]
별이!!!4개 ㅋㅋㅋㅋㅋ

장수 돌침대가 생각나버리네요 ㅎㅎㅎ

강원도 쏠비치 호텔

3시부터 입실이 가능한대..
왜이렇게 일찍 도착했나 싶으실텐데요..!
삼척 쏠비치호텔은 저는 이번이 처음 방문이라...!
다른, 블로그 선배님들의 글을 모조리 읽어 봤는데,
일찍 가야 멋진 뷰를 가진 방을 얻을 수 있다는 글을 봤드레쪄.
쏠비치는 광장뷰, 광장뷰 방을 배정 받으려면
오전 10부터 가라, 더일찍 가라 이런 말들이 많아서🙈




입실 배정하는 12시 전에, 도착했지만ㅜㅜ😭
하....
체크인 할수 있는 곳은 2곳이고 직원이 많은 웰컴센터쪽을 모두 추천해서! 그쪽으로 뛰어가서 대기표를 뽑았지만

대기자수 85..실화?😭

쏠비치 삼척 리조트 

눈치게임 저는 실패했습니다..

삼척 쏠비치,쉽지 않습니다..진짜..!
그래도 아직 희망이 있었는데, 바로바로..회원전용 스마트체크인!😢

삼척 쏠비치 스마트 체크인

저는 회사 기업회원으로 예약을 했기 떄문에,
회원전용 스마트 체크인이 가능 했지만, 12시까지 기다리지 못하고 호텔쪽으로
터벅터벅 걸어 갔습니다..!
그곳도 대기 20번.... 호텔쪽은 직원이 2명뿐이라!
만약 삼척 쏠비치를 가게 되신 다면, 웰컴센터쪽을 꼭 공략 하시기를 바랍니다!
삼척 쏠비치 하면 = 웰컴센터 (메모하세요!★★★)

삼척 쏠비치 호텔동

사진처럼 호텔동은 직원이 거의 없어서...!
웰컴센터에서 기다릴껄이라는 후회가 가득 했습니다 ㅜㅜ
호텔동 대기번호는 20번이라, 기다렸지만..!
삼척 쏠비치 하면 메인 뷰인 광장뷰를 얻지 못했습니다..!
802호, 419호,519호등 유명한 방은 모두 광장 뷰이지만.
저는 촛대 바위 오션뷰 방을 배정 받게 되었습니다😢

다시 돌아와본 쏠비치 웰컴센터 스마트 체크인

체크인 하게 알게된 사실 이였지만..!
저는 기업회원으로 방을 이미 한차례 지정해서 예약을 해두었기 때문에!
무조껀 오션뷰라는 사실 ㅋㅋㅋㅋㅋ
직원 분께서 이렇게 일찍 줄 설필요 없는 방이에요..라는 말에 조금 철렁 했지만!
일찍 와서! 더 많이 놀수 있어서 개이득 이였습니다~!

Tip

1. 일찍오는 것도 팁이지만! 무적권! 스마트체크인 이용하기 !
2. 주차장은 리조트쪽은 부족 하기때문에, 호텔동쪽으로 주차하기!
3. 방은 광장뷰 이지만, 촛대바위 뷰도 일몰/일출 모두 쌉가능!



저는 이번여행에서 쏠비치 삼척
C동(호텔) 스위트(오션/더블)2박1일 예약했으며!
다음 편에 계속 해서!

1. 쏠비치 스위트룸 자랑
2. 쏠비치 프라이빗 비치
3.삼척 쏠비치 맛집
4.쏠비치 오션 플레이
5. 쏠비치 자랑 포토 스팟

자랑만 가득가득 가지고 오겠습니다!🤭👏
다음 편도 많관부💛💙
Be Back Late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