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기록

[MOHSSEN's Sweets] 모센즈스위트, 중동 디저트 "카이막" 👀👨🏻‍🍳

끼끼Blog. 2022. 5. 2. 14:5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___________^

여기저기 부지런하게 글을쓰기 위해 다녔는데😅

정작 글은 안쓰고, 간직하고만 있었던 장소들 

자랑하려고 다시 돌아왔습니다 ~!!!👏👏

2022.5.2일 월초 텐션으로 다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많관부..! 부탁 드립니다 🙇‍♀🙇‍♀

 

 

오늘은 맛대장님 백종원 아저씨가,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2 에서 천상의 맛이라고 표현했던!!

바로바로바로!!!

중동 디저트 카이막을 먹을 수 있는 !!!!

 

 

"모센즈위트"

(MOHSSEN's Sweets)

 

홍대 모센즈 스위트 카이막

홍대 상상마당 근처에 있어서, 찾아가기는 어렵지 않았습니다!

다만, 영업시간이 생각 보다 늦게 오픈 하니까!

확인하고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

영업시간: 매일 12:00~22:00

 

 저는 일요일에 갔었는데, 생각 보다 사람도 많았고..!

백아저씨가 역시..티비나와서 맛있다고 하니까, 

인기가 더 많아진 기분 이였습니다 ㅋㅋ

카이막...저는 사실조금 생소한 디저트이름이었고...

게다가..중동디저트라..! 🙏

생소함에  맛보기 전까지 너무 설렜습니다 💙

 

홍대 모센스위트 카이막

카이막, 홍대 카이막, 중동디저트, 카이막버터

생각했던 것보다, 정말 카페가 작고!

도로 바로 옆에 있어서, 불편함이 살짝 있었지만!

참을 수 있는 정도 였습니다  😭😀🤭

호옥시나..! 카페안에서 드실려고 생각 하신다면

그런 생각은 접고 오시면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의자는 제기억으로..4개정도 있는데..!

4개지만 3명?2명정도 앉기 좋을 정도로 불편해 보였습니다 🤫🤫

(결론 :  앉자서 먹는 곳이 아니다!!!→메모하세요ㅎㅎ) 

 

 

카이막_중동디저트_홍대 모센즈스위트

메뉴는 못찍었습니다..ㅜㅜ 

사람들이 꽤 있어고, 빨리 주문 하지 않으면

뒤에 사람에게 혼날꺼 같은 분위기였어요...!

메뉴가 궁금 하시다면...여기서는 보실수가 없습니다..!(정직)

😭😭😭😭😭😭

 

 

 

그래도, 제가 카이막을 사서,

카이막을 어디서

카이막을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카이막을 먹기 위해 갔기 때문에!

"카이막 / 모센라떼/ 따듯한 아메리카노" 

이렇게 주문 했습니다 :D

(이날은 날이 많이 추웠습니다 ㅎㅎ)

 

카이막 ,모센라떼, 그리고..고마운따아

 

진짜, 심플하죠?? 

빵도 특별할거 같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그런 단어 아실까요?? 

쫠깃?쫄깃보다는 더 강하게 표현하고 싶은 ㅋㅋㅋ

쫠깃쫠깃 하면서, 바로 데워주셔서 너무 따듯했어요..!

그리고...오늘의 주인공 카이막..카이막은...!

(카이막+꿀 =너무 맛있다..또 먹구 싶다) 

치즈보다는 고소하고, 버터보다는 짜지 않고!

정확한 하게 동일한 맛은 없지, 굳이 굳이 비교 하자면

리코타치즈에서 고소함을 더 한 맛이였어요 🤞🤞

 

 

카이막이랑 같이 주문한 모센라떼?는

저희가 평소에 스벅에서 주문하는 라떼보다..!

진한 맛에 라떼였고, 이것도 너무 카이락이랑 잘어울렸습니다.

아주 살짝 달콤한맛이 있었던거 같은데...

꿀때문인지...아닌지 기억이잘...모르겠습니다..ㅎㅎㅎ

 

카이막,모센라떼,중동디저트,카이막,홍대카이막!

홍대 중동디저트_모센즈스위트

자자! 그럼 어디서 먹어야 할지 걱정이셨죠?? 

사진에 보이시는 것처럼, 모센즈스위트 앞에 바로 작은 공원이 있어서, 

의자가 있어서 저희처럼 이렇게 드시면~?

되겠쬬???👏👏👏

쓰레기 처리도 걱정이 되시겠지만!😅

모센즈스위트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다 먹은 쓰레기는 저희한테 가져다 주세요~"

라고 먼저 말씀 해주세요 🤭

 

 

중동에 카이막만 맛보러, 당일치기로 다녀올 수 없지만!

홍대 정도는 후다다닥! 주말에 다녀올 수 있으니까!

한번쯤 방문 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D

코로나 슉슉 피해서 맛나는 카이막 드시러 가세요!

Be Back Late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