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기록

[청담,파인다이닝] 미쉐린 1스타_무오키(MUOKI)

끼끼Blog. 2022. 2. 24. 18: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______________^

오늘은, 제가 저의 생일날 다녀온!⭐

청담에 위치한 미쉐리 1스타, 무오키(MUOKI)를 소개합니다!

⭐👀

 

저를 살짝 짜르고 외관은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 😀

조용한 주택가 사이에 위치해 있으나, 역이랑 가까워서 찾아오는건 어렵지 않았습니다.

청담 파인다이닝_무오키

저는 한국에서는 한번도 파인다이닝, 미쉐린,블루리본 등인정 받은 곳은

많이 가보지 않아서, 조금떨렸는데요 ㅋㅋㅋ

기본 좋은날 가니까, 한 6배로 신나는건 어쩔수 없더라구요🥰

무오키는 2022년에도 미쉐린 1스타를 유지 했더래요!⭐

무오키 대단해~!

 

 

 

무오키라고 써있는 문으로 들어가면, 

바로 엘리베이터가 있고 그걸 타고 2층인가? 3층으로 가면 

바로, 무오키가 나옵니다👗👢

아참참! 예약을 하지 않으면 갈수 없으니까! 

예약은 당욘히 필수 입니다 !!

 

무오키 인테리어 

오픈주방으로 되어 있으나, 음식조리 냄새가거의 나지 않습니다.

조용하고, 조명이  인테리어 포인트 인것 같았습니다 ⭐

저희는 주말 오후1시에 방문 했는데,

아마, Lunch time 마지막 부킹 타임이 저희 였던거 같아요  

 

 

무오키 미쉐리 맛집

무오키는 2022년에도 미쉐리 스타를 유지했다고 하더라구요!

한편에 저렇게 장식해 두었는데,

저렇게  받는 건지는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너무 귀여워요 

💙😍🥰😘

무오키

따듯한 수건과 물로 시작 하드라구요~

추웠는데..센스💙💙

무오키 메뉴

메뉴는 역시나 단일 메뉴구요!

저희는 무오키에서 시그니처인 무오키 에그로 변경 하였고, 

메인메뉴는 이베리코가 더 맛있다고 많이들 말해서! 그래도 먹었습니다. 

그래도.. 멋은 부려야 하니까 ! 블랙 트러플 당욘히 추가 했습니다 👀

 

 

식사는 이렇게 시작 됩니다~👏

1. 토마토 Variation in Tomato +Burrata Cheese (+10) 

아맞다 ㅋㅋ 처음 부터 부라타 치즈 추가 했습니다 😗

무오키 토마토 

 

진짜 너무 이쁘죠..!

너무 이뻐서 못먹을 뻔했는데..!다먹었어요 ㅋㅋ

설명 해주셨는데...!설명은 잊었지만 

6개의 토마토가 모두 다른 조리법으로 조리된 음식이였습니다. 

부라타치즈는 너무 맛있어서..! 못찍었어요 ㅋㅋㅋ

 

2. Ocean 바다 Pickled Fish, Hanchi, Anchovy

저는 무오키에서 오션이 가장 Best로 맛있었습니다.💙

 

무오키 오션 

 

3.Bread 직접 구운 빵 Home made Bread, Butter Salt

이거는 감동이라.. 못찍었어요..!

이거는 너무 맛있게 먹었는지 리필도 해주셨어요 ㅎㅎ

리필 가능 메뉴라고 합니다.

 

 

 

 

다음 메뉴는 무오키에서 가장 유명한!

무오키에 오는 가장 큰 이유인 메뉴인대요!

 

4.Muoki Egg 무오키 에그  Truffle, Foie Gras,Chicken

이거는 너무 너무 궁금했는데..!추가 해서 먹기를 너무 잘했어요!푸아그라랑, 닭가슴살, 트러플이 주메뉴로 되어 있는데..!살면서 처음 먹어 본 맛인대..!저이거 좋아 하더라구요 ㅋㅋㅋ

 

무오키 에그

 

5.Cleanser 클렌저 mini Beer

무오키 에그에 트러플이 있어서 그런지 입을 개운하게

만들어주는 아주 귀여운 음료가 마지막으로 나오는데요!

너무 귀여워서, 주머니에 넣어 올뻔 했지무에요~!

무오키 클렌저

 

 

6.lberico 이베리코 +Add Winter Black Truffle 

메인 디시에 저는 트러플을 추가 했습니다!

저는 트러플을 실제로 처음 봣는대! 

오셔서 왕창갈아서 넣어 주시더라구요! 

무오키 이베리코

정말 부드럽고, 사진으로 양이 적다고 생각 하실수 있는데..!🤙🏻

정말 배불렀습니다..!(트루)👻

 

7.Sorbet 소르베 Basil & Lime

이거는 또...! 너무 맛있어서 사진을 못찍었네요..!

제가 맛을 기억 하자면...!바질 +라임인대..! 

정말 느끼했던 입을 상쾌하게 바꿔주드라고요! 바로 

 

 

다음이 너무 중요해요..! 

이런 작은 이벤트 또 너무 감동이자나요..!🎂🎂

 

 

8.Charming Chocolate  초컬릿에 반하나

미리 예약할때, 말하면 이렇게 레터링을 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ㅜㅜ

무오키 곰마워

이렇게 초도 켜주시고, 오르골도 틀어주세요 =] 

🙇‍♀🥰

순서가 모두 너무 즐거운 느낌이라, 

시간이 너무 짧다고 느꼇는데 ;; 

2시간이나 먹었더라구요 ㅋㅋㅋㅋ

 

8.Coffe or Tea

마지막은 무오키에서 또 추천하는 티로 마무리 했습니다.

티 이름도 무려 색로랑? 이였던거 같아요..!

중간에 주신 초콜릿도 있는데..또 뺴먹었네요! 

 

2022년 맞이하며, 너무 즐거웠던 생일이라

자랑 해보려구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분위기에, 살짝은 캐주얼함이 있어! 

처음 방문해보시는 분들도, 가볍게 다녀올 수 있을거 같아요 💙

 

무오키하면 청담 청담하면 무오키!

이상 "무청청무" 이였습니다ㅋㅋ

 

Be Back Later!!💙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