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기록

[Keepthat_Coffee] 행궁동카페: 킵댓 커피☕

끼끼Blog. 2022. 2. 21. 15:0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___________^

오랜만에, 제가 좋아하는 카페 방문글을 쓰네요 ㅎㅎ

그동안 별일 없이 많이 구경 다녔는데, 

다녀온곳을 한군대도 소개를 하지 못했네요 ㅜ

그래도, 오늘 마음 먹구! 자랑 하려구 합니다😃

 

크리스마스 무렵 다녀온 곳인대!

꼭, 소개 하고 싶었던 

행궁동 카페는 바로바롸!!

 

"킵댓 커피"

(Keepthat Coffee)

 

킵댓커피

행궁동 메인 스트릿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나,

주택가 사이에 있어서, 

방문 예정이시라면???

꼭! 네이버 지도를 켜고 방문 하시는걸 추천해요👀

[한글로..킵댓이라고 검색 해도 나왓던거 같아요ㅎㅎ]

 

 

행궁동 킵댓 

저의 커피 친구가 요즘 핫한 곳이라고 해서

처음 방문 주말에 방문을 했을땐..!

역시나 실패 했습니다..대기도 많구..!

킵댓 하면 역시... 하루에 100잔 한정 판매하는 

바닐라 라떼를 마셔야하는뎅...

그날은 못 마실것 같아서! 평일에 재 방문했습니다 👏👏

(다시 방문을 결심한 저의 열정에...건...ㅂ ㅐ☆...★)

그리고, 시그니쳐 음료를 먹어봤는데요!!!!

그..비쥬얼은, 내부 소개즘 하고..! 공개 할께요 🤭

 

투비..컨티뉴..!

 

 

킵댓 카페 내부 

내부에는 의리의리한 신상 커피 머신이 먼저 눈길을 압도합니다..!

커피머신사이에서 등급이 밴츠라는 라마르조꼬..3구 머신이라는데...

사실 잘 몰라요 ㅎㅎ

비싼건 사실 항상 좋죠 헷>_<

 

행궁동 카페 킵댓

내부에 좌석이 있으나, 편한 의자는 아니였습니다..!

그래도 앉을수 있는 기회가 온다는건, 

다행이죠...! 대기가 없다는건 놀라운 일이거든요...🙏🙏

킵댓카페는 항상 사람이 많다....

그리고, 감성이 너무 이쁘다! 내 감성 킵댓감성💙

 

 

keepthat 감성

행궁동에 위치한 카페들은 모두 이쁘지만,

킵댓커피는 특히 굿즈 제작도 해서 팔고 있어서..!

뭔가..더 힙해 보이는 느낌을 줍니다...! 👀

가격이 착하지 않아, 구매하지는 않았지만..!

" simple is the best" 

딱! 어울리는 곳인거 같아요🤞🤞🏼🤞🏽

킵댓 콜드브루 /머그컵

 

자! 그러면 가장 기대하고 계실꺼라고 믿는!

킵댓의 시그니처 커피!!!!!!!!

바닐라라떼 보시죠🤞

(메뉴판을 못찍었네요;;) 

 

이름: Vanilla Latte

Espresso +Milk+Keepthat icecream : 6.5

 

킵댓 바닐라 라떼

조금더 가까이 다가가볼께요!

아,맞다! 티라미슈도 먹었어요 ㅋㅋㅋ

킵댓 커피

잘 찍으려고 노력은 했는데..!

커피를 시키면..! 이렇게 같이 먹는 과자같은것도 주더라구요!

비스코티 인가...먼가...!

(바닐라 라떼 먹어서 주셨든거 같은데..)

단짠단짠 짝짝짞!👏👏👏

😭😀🤭

 

킵댓커피 조하

찍어 먹는 사진은...알아요 이상한거ㅎㅎ

그래도..! 다 알려주고 싶어서..용기내어 올렸습니다 🤭🤭

(이건 비밀인대🤫...티라미슈는 저는 개인 적으로 ...

조금 살짝?리틀빗 비추인데...소문 내지 마세요🤫)

 

 

라떼 최강자 행궁동 카페 킵댓이라고 하니까

라떼는 한번씩 경험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근데...컵이 정말 작아요..! 아시겠죠?? 무슨 말인지? 

2잔을 먹어야 한다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너무 너무 대만족 했구, 

사람이 없는 평일에 방문 하셔야 해요..!

그래도 대기 걸어 놓을 수 있는데...

그냥 평일에 가시면 좋을거 같아요

주말에는...에버랜드 수준 입니다>_<

 

 

 

그리고! 그해우리는 촬영지는 이제 다시 카페로 변신해서ㅜㅜ 

웅이집은 이제 없습니다 ㅜㅜ참고차 말씀드려요!

헹궁동 주차장은 "화성행궁노상공영주차장!"

 

오늘은 기록 여기까지입니다. =]

  라떼마시러 평일에 놀러오세요!☕

Be Back Late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