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일기

[주말 가족운동회] 골린이 주말 스크린골프 대회-!

끼끼Blog. 2021. 10. 24. 13: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욧^_________^
처음으로... 운동일기 카테고리에 글을 올리는 날입니다.
감격..! 블로그 시작한 지 어언.. 2주 만에...!
첫 운동...☆★☆★
.
.
운동 가기 전에 더 벤티에 들려서 먼저 커피를 사고!
호기롭게 출발했습니다 :D
.
.

 

주말 가족 운동회_스크린골프
더벤티 카페


1달 만에 하려니... 하기 싫었지만... 하고 왔습니다 ㅎㅎㅎ
시작전 막간에 연습을 시작해보았으나..
슬라이드...
훅...
뒤땅.. 그리고.. 큰일 ㅎㅎㅎㅎ

.

.

인계동 골프아레나24

"골프 아레나 24"
처음 골프를 배운 곳도 이곳...
스크린을 처음 해본 곳도 여기인데...
서울 스크린에 비해 정말... 방이랑 연습 타석이 큰 편인 거는 확실하더라고요..!
.
.
연습타석은 카카오 VX이지만,
방은 골프존 기계로 되어 있어서... 두 가지를 한 번에 해볼 수 있는 장점도 있는 거 같아요
물론~~

연습 타석 사진은 없습니다..ㅜㅜ다음 주에 또 하게 되면, 그때 골린 이 2탄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스크린골프

저의 유일한 골프 친구 이자 골프 베프 BF
오가노 & 미묘한 인데요...

부모님이자ㅎㅎㅎ멋진 알피제이코스메틱 사장님입니다 :)

.
.

너무 편한 게 요즘은... 핸드폰으로 번호 인증만 하면 바로 로그인이 돼서
정말... 시작하는데 3분도 안 걸리는 거 같아요 ㅎㅎ
이제.. CC를 고르고 본격적으로...
가족 대회를 참가해 보겠습니다^^

 

파카니카CC _스크린골프 

저희는 강원도에 위치한 파가니카 CC를 선택했습니다.
코스 난이도 ★★★★
그린 난이도★★★★

세심하게..설정까지 했습니다.[퍼팅격자는 굵게, 퍼팅이어하기 켜기, 멀리건 최대] 

세심하게 세팅까지 완료했습니다.
퍼팅 격자 :굵게
퍼팅 이어 하기:켜기
멀리컨: 최대한 (3회)

멀리건 없이 살 수가 없어요... 멀리건 있는 거 너무 곰 아워:)

.
.
자!
그럼 이제 1홀부터 시작해보겠습니다~!! 싱글 가즈아!!!!

 

 

GTOUR티에서 시작인 오가노 부터 시자악~!

마침! 파카니카 CC가, 이벤트 홀이라
저어기~ 보이시죠 ㅎㅎ 열기구를 18홀 동안 3번 맞추면,
한돈을 주는 이벤트 중이었는데요?
저희가 성공했는지 곧 공개할게요!!

.
.
하...
첫 홀부터.. 전 OB의 고비를 마시고
멀리건 1개를 사용했는데요...
느낌이 쎄... 하더라고요...
1홀은 그래도.. PAR로 다행히 늘리지 않고 마무리했습니다...!

 

아직까지 제가 1등입니다...

오가노는... 양파를... 하시더라고요...

오랜만이라고도 하시고, 또.. 핸디를 주는 거라고 하는데... 조금 더 지켜보겠습니다 ※
.
.

저는 아직도 스크린 골프 1등을 유지 하고 있습니다~!

다행히 저는 2홀도 파로 마무리하며, 스코어 0개를 잘 유지했습니다 :D
이때까지만 해도... 골프 신동인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
열심히 배워도.. 열심히 복습해도.. 너무 어려운 거 같아요.. 골프는...

오가노는 왜 자꾸 봐주는 거까요....ㅎㅎㅎ

후...2위로 마무리...싱글도 실패..

와... 그래도.. 이길 줄 알았는데...
싱글도 못하고... 1등도 못하고... 84개로 마무리했는데요...
너무 억울하더라고요... 1 개차라니...
다음 주에 재도전해서 1등 다시 탈환해서 자랑해볼게요 ㅜ.ㅜ
아직 골프를 치는 친구들이 주변에 많이 없어서... 재미가 없을 줄 알았는데..
역시 BF 오가노, 미묘한이랑 해도 재미있네요 ㅎㅎㅎㅎ
.
.
.
결국, 한돈 이벤트 열기구 맞추기는 단 한 번도... 맞추지 못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운동했으니까.. 또 몸보신해야 하니까...새롭게 단장한 수원 농수산물 시장에 방문했는데요....사람이... 너무 많더라고요...주말이라 그런가.. 정말 사람이 많았습니다!깨끗해지고 주차장도 넓어졌지만, 그래도 아직도 주차장은 조금 부족한 느낌이었습니다!

수원 농수산물 시장

저희는 정말 사려고 하는 건 딱! 하나
석화뿐이라서,
그것만 사서 후다닥 바로 나왔습니다!

부광상사 

부광상사 라는 곳에서 석화 한 망을 2만 원?? 에 구매 후 바로 집으로 출발했습니다 ㅎㅎ
근데.... 왜.. 식당에 가서 먹어야 하는지 알 수 있었고...
한 번의 교훈으로, 석화 껍질 무더기를 선물 받을 수 있었습니다 ㅋㅋ
.
.
너무 석화 껍질에 시달려서... 정작 깐 모습을 사진을 못 찍었다는... 그런 이야기였습니다...!
하루가.. 24시간인데...
오늘은 12시간쯤을 모두 알차게 쓰고 마무리한 거 같아요...

오늘은 운동일기? 석화 일기?? 여기서 끝~!
다들 석화는 꼭... 식당 가서 드세요..젭알..!

BBL~♡♧◆△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