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일기

[주말 가족 골프대회] 충남 당진, "파나시아CC(GC)⛳"더워도 방문 추천 이유!

끼끼Blog. 2022. 8. 2. 17:3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__________^
오늘은 블로그 한지 어언...9개월이 되어가지만!

운동일기에 2번째 글을 쓰게 되는 중요한 순간입니다.

 

작고 쇼듕한 월급을 받는 직장인에게...

골프필드방문은 사실 부담스럽지만, 

가족과 함께 가는건 또, 뭐랄까...

부담이 반에반에반에반에반? 

이되는 이런 마법, 다들 알고 계시죠??

 

평생 캥고루새끼루 살고 싶지만🦘, 

허용하지 않겠다는 부모님과

오랜만에 골프를 치기위해 방문한 곳은!!

충남 당진에 위치한!!!

 

 

 

바로바로바롸!!

↓↓↓

 

파나시아365 골프클럽

파나시아GC 

퍼블릭 골프장 

⛳🏌‍♀🏌‍♂🏌

(PANACEA GOLF CLUB)

파나시아 퍼블릭 골프장

파나시아 GC 골프장은, 충남 당진에 위치해 있으며!

요즘같이 골프인구 급속하게 많아진 요즘 

마지막 남은 부킹 가능한 골프장이 아닐까 싶습니다..!

퍼블릭 골프장이라서, 회원권이 있는 곳보다는 

시설이 좋지 못하거나, 잔디관리가 덜 되어 있다고 

느끼실 수 있지만!!

 

골프를 하는 모두가 프로선수가 아니기에!

저는 뜨거운 여름 재밌게 즐기고 왔습니다!

충남 당진 파나시아 가는길

저는 토요일 12시4분 티업으로...

아주 햇살이 뜨겁다 못해, 저를 녹일 수 있는 시간에 방문 했습니다!

게다가..! 날씨가 좋았던 이유 일까요..!

수원에서 당진까지 가는데 무려 2시간이 넘게 걸려서..!

티업시간에 맞추지 못하였지만!

그래도, 파나시아 직원분들이 시간을 조금 딜레이 해주셔서,

1홀 부터 무사히 시작 할 수 있었다는 그런이야기? 

지금 부터 해보겠습니다!!! 

Let'Play💛

 

파나시아GC 골프 클럽 하우스

부랴부랴 12시 10분쯤 옷까지 갈아 입고, 

준비운동없이 1홀 부터 후다닥 달렸습니다 ㅎㅎ

그래도... 글을 남겨 보겠다고 찍은 사진들을 보니..

정말 날씨는 너무 그림 같지 않나요??

 저, 사진 솜씨가 늘어 가는거 같아요,,,맞죠?

저는 골프필드를 많이 갈 기회가 없어, 많은 곳을 다녀 보진 않았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오니까, 날씨도 덥지만 좋았고

실력을 걱정하지 않아도되는 가족들이랑 와서 너무 좋았습니다💛

파나시아 골프 클럽

저는 거의 7월의 마지막 날에 방문 했기 때문에, 

아래와가티 요금이 적용 되었습니다 :) 

사실..캥고루라서 얼만지 몰라서...

급하게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퍼블릭치고 비싼편일지...아닐지는 모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수도권 타 골프장대비 넓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 날씨가 너무 좋았습니다 =] 

 

[파나시아GC]

주소 :충청남도 당진시 신평면 계명길 33

코스 :Public 코스

파나시아 골프장 요금

 

저희가족은 2부 주말이여서, 인당 16만원 그린피

+카트이용료 9만원 + 캐디피14만원이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캐디님 팁부분은 자유이지만, 플러스 되는 부분이니까 

이런부분까지 함께 미리 알고 가시면 좋을거 같더라구요 ㅋㅋ

전 잘몰라요...ㅎㅎ

무튼,  쇼듕한 월급을 받는 직장인에게는 

작지 않은 금액이라고 느껴 졌습니다람쥐..!

 

 

파나시아GC는 9홀을 두 바퀴도는 형식이고, 

처음 골프를 치는 분들에게 너무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페어웨이와 OB라인이 넓어서, 잘 안죽더라구요 ㅎㅎ

파나시아 퍼블릭 골프장

물론, 페어웨이 잔다가... 러프 같고 

러프가 마치 숲속 같았지만!

하나 하나 신경쓴다고 더 잘치겠습니까 ㅋㅋㅋ

즐겁게 놀다오면 되는거죠 ⛳🏌‍♀🏌‍♂

파나시아 GC 파3

파나시아GC 파3홀 마다, 

스크린골프와 같이 홀인원배팅을

할 수 있는 기계가 있더라구요! 

1인당 만원이였던거 같은데 ㅎㅎ

저희 가족은 1홀 부터 오늘의 운세를 

알았기 때문에 ㅋㅋㅋ 

재밌게 치고만 가자는 마음으로 임했습니다!

 

 

충남 당진 파나시아GC

역시, 아빠와 오빠 남자들의 비거리는 

따라 갈 수가 없었지만, 먼만큼 OB로 인해 ㅋㅋㅋ

아주 놀리기 좋은 게임이 아니였나 싶습니다 ㅋㅋ

비싼 공을 몇개나 잃어버리던지...

비거리를 포기하고, 페어웨이 사수가 중요 한거 아닌가요??ㅎㅎ

 

 

파나시아 GC 골프장

파나시아 골프장은 9홀을 2번 도는 방식이라, 

9홀까지 한번 돌고 나면, 그래도 어느정도 코스에 대한 감이 생겨서, 

후반전에 좀더 스코어를 낮출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ㅋㅋ

저는 더 늘어 났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전체 적으로 홀이 길지 않아서,  

남자 분들은 파5홀이라도 이글 찬스는 쉽게 

가져갈 수 있겠더라구요 ㅋㅋ

하지만! OB 조심하세요~

 

파나시아 퍼블릭 골프장

저는 잔디와에서 공이 구분 잘 될 수 있는 

볼빅 공으로 쳤는데...아니 저공이 언제 선물을 받은 공이냐..!

쥐띠해 일때 받았는데...이제야 사용을 하다니..

그래도, 저는 공을 단 한개도 잃어 버리지 않고!

잘 놀다가 와버렸습니다~!🏌‍♀

 

파나시아GC 골프장

홀컵안에 들어가는 경쾌한 땡그랑...소리는 

제가 만들어내지 못한 횟수가 많지만!

골프의 매력은 이런게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 않을 수록 더 못해지만 마법 스포츠..!

그렇다고 많이 한다고 늘지 않은 마법 스포츠?

 

파나시아 GC 골프장

 

저의 7월 마지막 주말은 아주 나이스 샷이였습니다 🏌‍♀

 못해서 스트레스 받는것 보다..

이정도라도 할 수 있음을 감사해보자는 

마음으로 다녀왔고 ㅋㅋㅋㅋ

퍼블릭이다 9홀 2바퀴다 해도..!

기분만 좋게 잘 다녀와서! 

파나시아 퍼블릭 골프장 자랑해보려 이렇게 쓰게 되었습니다~!

 

 

 

아차차! 충남 당진 파나시아 주말에 가는 법TIP!

여러분이 생각 하는,

티맵, 카카오네비가 추천하는 거리,시간 보다 

더 걸릴 수 있으니 ,생각한 시간 보다 30분 일찍 출발 하세요!

젭알...저 처럼 숨가쁜 1홀 안만나길 바라요...!

+운동하고 나오면 너무 배고 프니까 다음글

충남 당진 맛집도..꼭 참고해주세요 :D

 

코로나 슉슉 피해서 즐거운 파나시아 GC로 라운딩 다녀오세요!

⛳🏌‍♀🏌‍♂

Be Back Late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