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일기

[당진, 중화대반점] 파나시아GC 방문 후, 나의 선택은 중국찝!😆

끼끼Blog. 2022. 8. 3. 17: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__________^

오늘은 가족들과 오랜만에, 파나시아GC에서 힘들게 운동 후!

방문하게된 뜻밖에 당진 맛집을 추천하기 위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

골프장 방문기가 궁금 하시다면 아래글 먼저 확인 부타케요~

 

2022.08.02 - [운동 일기] - [주말 가족 골프대회] 충남 당진, "파나시아CC(GC)⛳"더워도 방문 추천 이유!

 

충남 당진 파나시아 골프장 근처 맛집을 검색하면,

태안 근처에 위치해서 그런지, 

우럼쌈밥집이 엄청 많이 나오더라구요!

당진만 검색해도..

우렁쌈밥

옛날우렁이식당

우렁이박사

대아우렁이식당...

우렁정식 등...

엄청 많이 나왔지만, 저희는 뜨거운 날씨에 운동을 마쳐서 그런지

맛있지만, 따듯한 음식이 별루 생각 나지 않더라구요 ㅋㅋㅋ

 

집안에 막내인 저의 평생 소명인 

음식점 찾기에 달인이 되어버린 저는..

많은 우렁이들 속에서, 파나시아와 가까운 맛집을 찾아내고야 말더라구요!

한참 검색하다가, 선택한 충남 당진 맛집은 🤞

 

바로바로바롸!!

↓↓↓

충남 당진 중화대반점🐴 ☕

파나시아 골프장과 차로 5분거리에 위치!

중화대반점

아니...인테리어 부터가.. 맛집 아닙니까?

진짜로? 

차에서 내리지도 않았지만...!

저 솔직히 잘찾았다고 칭찬 받았습니다 ㅋㅋㅋ

외부 인테리어 살짝 더 보여 드릴께요!

의심을 거두시고... 

JUST GO!😃

 

 

중화 대반점

충남 당진시 신평면 서해로 7463

충남 당진 중화대반점

골프필드 다녀오시면..

그느낌 알죠?  어떻게든 점수 줄이겠다고..!

18홀을 집중하다가... 마치고 씼고나오면 졸리자나요..

그래서 맛집을 찾는 일이 정말 어려운 겁니다..여러분..!

파나시아골프장 갔다가 맛집 검색 하시지 마시고, 

그냥 중화대반점 가주세요..! 젭알 ㅋㅋㅋ

(이 글은 저희 가족 내돈내산 글입니다ㅋㅋㅋㅋ)

 

 

 

 

자, 이제 내부로 들어 가실텐데요..

또 놀라실까바 걱정되요 저는 ㅋㅋㅋㅋㅋ

문을 열자 마자 중화대반점이 날 반겨 주는건? 

충남 중화대반점 포토존

중화대반점만 있는 특색있는 이벤트 ㅋㅋㅋ

바로 포토전입니다! 띵호와~!

사진 그대로입니다 ㅋㅋ 

편하게 사진찍으세요 (찰칵) 

코스 딱이죠? 

파니시아GC 갔다가 

파니시아맛집 검색 하고 

중화대반점와서 

포토존에서 사진, 마무의-!리!

중화대반점 내부

내부는 양쪽으로 나누어 져 있어서, 

좌석은 꽤나 많았던거 같은데, 

저희가 방문한 시간이 5시쯤이여서 

아직 손님들은 많지 않은 상태 였습니다 😃

중화 대반점 메뉴

메뉴는 정말 다양하고 ㅋㅋㅋ

심지어 갈비탕 육개장까지 있었지만, 

가게 이름이 중화대반점인 만큼 저희는 

간짜장2 + 육(돼지)짬뽕+ 삼성짬뽕+ 탕수육 (중)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근데 정말... 여기는 단언컨데..!

간짜장 맛집입니다..!

3번 말하겠습니다 ㅋㅋㅋ

중화대반점은 간짜장!

간짜장은 중화대반점 

파니시아 근처 맛집 중화대반점 간짜장

중화대반점 간짜장

아니 사진 보니까...또 먹고 싶잖아요..!

정말 오랜만에 정통 간짜장을 먹어서 그런지

정말 맛있더라구요..양파가 약 2개쯤 들어가지 않았을까? 

이런느낌? 

중화대반점

탕수육 무슨일이냐구요? 

맞아요..저희도 대자가 잘못 나온줄 알았는데..!

중자 맞다고 하시더라구요...!

충남 당진 인심 엄청 후하니까...

4명에서 방문 하셔도 작은거 시키셔도 될거 같아요 (소근 소근) 

 

 

중화 대반점 짬뽕

짬뽕도...맛이 좋았지만..!

육(돼지)짬뽕은 시키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고기를 넣으면 고기 냄새가 나는것이 당연하지만..!

조금 많이 났던걸로 기억이나서...

근데 이런건 개인의 취양이기 때문에, 

저희는 그렇게 느꼇지만, 또 맛있게 드시는 분들도 있을거라고 믿습니다 ㅋㅋ

저희 집이 조금 까탈 스러운 면도 있어서 ㅋㅋㅋ

그냥 개인적으로는...다시 말하지만 간짜장 입니다요를레이 ㅋㅋㅋㅋㅋ

 

 

 

 

충남 당진 파니시아 골프장을 방문 하셨다면...!

기필코 방문해야 하는곳으로 제가 임명합니다 ㅋㅋㅋ감히

파니시아 골프장을 안오시더라도,

충남당진, 아니면 삽교호를 방문 하시게 되면

가까우니까 ㅋㅋ제발즘 간짜장즘 드시고 가면 어떠세요?😭

 

여러분 이번주 주말은 간짜장이 좋다고 하네요=D😆

코로나 슉슉 피해서 즐거운 중화대반점 다녀오세요!

Be Back Late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