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중 YouTube_ 💛

[#08]유튜브 채널 추천: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끼끼Blog. 2022. 9. 5. 13: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새요^___________^

오늘 내일 흰남노 태풍피해 없도록, 집콕해야 안전하니까..!

집에서 태풍흰남노 피해 안전하게 볼 수 있는 유튜브 채널 추천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추천이지만, 구독자 수가 138만이니까, 우선 138만의 재미는 잡았으니!

추천 할만 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

요즘 그래도 OTT를 볼수 있는 어플이 너무 많아서, 유튜브를 조금 덜 보고 있지만..!

그래도,  짧은 이동시간이나, 간략한 영상 보고 싶을때는 정말 유튜브 만한게 없는것 같습니다 .😃

그래서 오늘 제가 공개할 저의 소중한 구독채널은!!!!

지구오락실,지락실에 빠져버린 요즘 저의 최대 구독 채널은!!!!!!!!

 

바롸보라보라바로!!!!!!

 

유튜브 채널 :차린 쥐뿔지만

[ENG SUB] 폭스 그잡채,, 🦊 여우한테 20분 내내 홀린 썰 푼다..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EP.05 #이영지 #채령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아니..이영지 너무 잼있지 않나요?? 저보다도 한참 어리지만! 어른스러움도 있고..!

정말 나오는 채널 마다 챙겨보게 되더라구요 ㅎㅎㅎ

밤에 자기전에 보기에는ㅎㅎ 너무 웃겨서 잠이 잘 안오니까! 

출퇴근 시간에 잠깐잠깐 보시면서, 텐션 올리시기 좋을것 같습니다!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이름 부터가ㅋㅋ 웃긴대 내용은 더 웃기더라구요!

매주 다른 게스트 초대해서 술먹고 근황토크가 대부분인대..진짜 웃겨요 😃

이영지가 MC이지만, 게스트 보다 항상 매화 더 주인공 같은 모습이 정말 웃긴거 같아요 ㅋㅋ

토크가 끝나면 자기 맘대로 게스트를 내보내는데... 신박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게다가, 이영지 정말 집에서 촬영을 한다고해서 놀랬는데 ㅋㅋㅋ

정말...항상 저렇게 열심히 일하는 자세 제가..본받고 있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영상중 제가 가장 재밌게 본 영상은 !!!!!

[ENG SUB] 폭스 그잡채,, 🦊 여우한테 20분 내내 홀린 썰 푼다..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EP.05 #이영지 #채령

인데, 가장 인상 깊은 장면은 ...아이돌이지만 프링클 한통씩 먹는다는 자부심 ㅋㅋㅋㅋㅋ

이영지가 ㅋㅋ 당황해 하는 포인트가 웃긴대 꼭즘 봐주세요...젭알..

채령이 이렇게 웃긴줄은..몰랐는데..웃기고 이쁘고 다하더라구요...부럽습니다..!

채령 ,이영지의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꿀잼 보장★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이편말고도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에 키가 나오는 영상도 너무 잼있는데...!

한편만 소개 하려고 하니까 너무 힘드네요..!

이영지 ,지락실, 지구오락실, 차린건쥐뿔도없지만, 유튜브채널 추천,이영지유튜브 

이렇게 여러가지 검색어를 생각해서라도! 꼭 한번 뵈주세요..★

정말...웃음보장 합니다 ㅋㅋㅋㅋㅋ

비도오고 태풍이 너무 무섭지만, 그래도 무사히 지나갈 수 있도록!

웃긴 영상 보면서 기분 전환 하세요!

❤💙🧡💖💜💛🖤

 

 

 

 

제발 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만 마무리 하겠습니다!

(안보면...손해지머.ㅎㅎ.)

재밌는 퇴근길 되세요!!히히히하ㅏ호호!!

Be Back Late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