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기록

[수원역 롯데백화점] 새드스마일 X 딩가케이크 팝업 스토어👍🏻

끼끼Blog. 2022. 8. 14. 19:3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__________^

이번주 주말에는 시대에 발맞추어 가기위해!

한산:용의 출현 영화를

4D로 예매하여 수원역 롯데백화점을 다녀왔습니다!!

 

영화본 자랑을 먼저하려고 했는데, 

영화를 보러간 당일에, 수원역 롯데백화점에서  팝업 스토어가 

열린거에요..! 그래서 이거 끝나기 전에 다녀오시라고!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한산:용의출현을 슈퍼4D로 본 소감도 곧 올릴테니까 ㅋㅋ 많관부..☆

오늘 먼저 자랑할 수원역 롯데백화점에 열린 팝업 스토어는 

바로바로바롸!!

↓↓↓

새드스마일 X 딩가케이크 팝업 😎

(SAD SMILE X DINGA CAKE POP-UP EVENT)

 

새드스마일 x 딩카케이크

주말이고, 비가 많이 와서 그런지 정말루 백화점에안에

사람이 엄청나게 많았습니다..!

수원역에는 AK백화점이랑 ,롯데백화점 이렇게 두개나 있는대도..!

정말 어마 무시하게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그래도, 못볼 정도로 북적거리지는 않아서, 한번씩 구경 가셔도 너무 좋을거 같아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

새드스마일? 슬픈웃음? 

캐릭터도 너무 귀엽고, 팝업도 작게 열렸지만, 

부담없이 구경 할수 있게 되어 있어서, 실컷 만져보고 구경 했습니다 저는 ㅎㅎ

 

새드스마일 x 딩가케이크

새드스마일 x 딩가케이크 POP-UP STORE

기간 및 장소 : 8/5~8/15,롯데백화점 2층 행사장 

새드스마일 x 딩가케이크

상품이 많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유니크한 디자인이여서

나름 이뻣던거 같아요 ㅎㅎ

커스텀 멜로우와 디저트카페의 콜라보라니까 

조금 신기 하더라구요 ㅎㅎ

 

새드스마일 x 딩가케이크 

수원역 롯데백화점은 그래도, 조금 공간이 커서 

가끔 이런 팝업이 자주 열리는 편인대, 이번 팝업은 정말 ㅎㅎ

직원들도 많이 배치 되어 있지 않아서, 정말 편하게 보시고 간단한 

모자같은건 착용 해보실 수 있는거같아요 ㅋㅋ

저는, 가끔 진짜 쓸데 없이 사고 싶은게 보다가 생기는데..

이번에, 새드스마일 X 딩카케이크 팝업에서..

하나 사고야 말았습니다..!

새드스마일 x 딩가케이크

커스텀멜로우는 남성복브랜드로 알고 있어서..!

티셔츠를 사기에는 사이즈가 커보여, 구매하지 않았지만!

ㅋㅋㅋㅋㅋ귀여운 팔찌 같은 악세서리도 있어서.. 

구매했찌요 ㅎㅎ

새드스마일 x 딩가케이크

여름에 잘어울리고 심플하게 할 수 있을거 같아서

구매했는데, 팝업 스토어 이벤트 중이라 다양한 혜택이랑, 

선물을 주시더라구요 ㅎㅎ 개이득!!

 

방문고객(방문만 해도 준다는건가봐요)

1.새드스마일 X 딩가케이크 엽서 2종 증정

2. 새드스마일 X 딩가케이크 쿠키 증정(선착순 증정) 

 

구매혜택

1. 새드스마일 전 상품 10% 할인 

2 구매자 새드 스마일 X 솔트레인 치약 증정 

3. 10만원 이상 구매시 커스텀멜로우(6층) 10% 할인 쿠폰 증정

등등..!

 

새드스마일 x 딩가케이크

저는 팔찌를 구매해서, 엽서2종 & 쿠키& 10% 할인 이렇게 받았습니다!

다른 증정품은..이미 솔드아웃 상태였는데..!

아마 조금일찍 방문하셔서, 구매하시게 되면 치약까찌 모두 받으실 수 있을거 같습니다? 

확신은 못하지만...일찍일어나는새가...벌레 잡자나요.. ㅋㅋㅋ

주말에 비도 많이오고..! 

그렇다고 집에만 있기도 따분할때는 정말..!

아울렛이나, 백화점 방문이 최고 인거 같습니다.

혹시, 수원 롯데백화점에 8/18일까지 가실 계획이 있다면? 

새드스마일 X딩가케이크 팝업스토어 구경 하고가세요~!

 

게다가.. 수원 롯데백화점에 이제..스타벅스도 생겼습니다 =]

(이건 제가 너무 맘에 들어서 소개 했습니다) 

 

☆한산..영화 꼭 super 4D로 보세요☆

왜인지는 다음편에서 설명 하겠습니다..! 제발 4D

 

롯데백화점에와서 쇼핑도하고, 영화도 보고 

커피도 먹구, 새드스마일 팝업도 보시면 하루가 후딱 가겠지요?

장마비 슉슉피해서 즐거운 수원역 롯데백화점 구경 다녀오세요!

Be Back Late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