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기록

[수원_포커스온나우]호매실 대형카페, 포커스온나우 "FOCUS ON NOW" ☕

끼끼Blog. 2022. 8. 21. 21: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__________^

오늘은 수원 호매실 위치한 대형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수원에 대형카페들이 많이 있지만, 호매실쪽에도 있나?

의심이 들었지만, 생각하지도 못했던 위치에 있어서 놀랬습니다!

이번주 주말은 사람이 덜한 곳을 찾아 간다고 갔지만!

사람이 정말 끊임 없어 많았던, 카페는 🤞

 

바로바로바롸!!

↓↓↓

수원 포커스온나우 ☕

(FOCUS ON NOW)

수원 대형 카페 포커스온나우

수원에 오래 살면서, 수원의 모든 곳을 안다고 생각했는데;; 

정말 처음 가본 곳에 위치해 있어서 놀랬습니다람쥐😅

포커스온나우? 포커스온나우? 

지금 집중해? 현재를 집중해? 머 이런뜻인것 같았습니다!

항상 오늘이 가장 중요한 날이니까?  이런뜻을 담아서 지으셨을까요 ?

뜻에 대해서 물어보지 않았지만...왠지 그럴꺼 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ㅋㅋ

 

수원 대형카페 포커스온나우

혹시, 포커스온나우 어떤 의미를 가지고 지으셨는지..!

브랜드 스토리 아시는분 댓글 부탁 드립니다🤭

자, 이제 부터!!

FOCUS ON NOW!

 

수원 호매실에 위치한 포커스온나우 카페는 단층으로 되어 있으나,

카페앞 마당을 넓게 만들어 두어서, 사진으로 보이는 것보다 훨씬 넓더라구요!

제가 방문한 주말은 정말...😎

밖에만 서있어도 땀이 흘러 내려서, 거의 아무도 야외 빈백에는 앉자 있지 않았지만

해가 지는 저녁쯤에는 분위기가 너무 좋을것 같았습니다!

 

수원 대형카페 포커스온나우

주소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칠보로88번길 108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저도 티맵으로 검색해서 찾아 간곳이지만, 

정말 마을 안쪽에 자리잡고 있어서, 도착 했다고 네비는 말했지만..!

길을 한번 잃었었는데, 간판이 크게 되어 있지 않아 헷갈릴수 있을거 같아요 ;; 

잘 생각은 안나지만, 포커스온나우 방문 예정이시라면!

한식 뷔페 사이로 들어가셔야 하니까! 꼭 한식뷔페 기억 하세요~!!

 

수원 대형카페 포커스온나우

더운 날씨로, 야외 테이블 자리에는 사람이 정말 한명도 없었는데, 

가을이나, 저녁에는 정말 분위기가 너무 고즈넉 하니 좋을거 같아요!

아직 , 포커스온나우 카페가 위치 한 곳을 

마치...가평펜션이 있는 곳에 있는 기분이에요 ㅎㅎ

가을에 제가 다시 한번 방문 해보고, 느낌 다시 전해 드리겠습니다 ㅋㅋ

 

수원 권선구 포커스온나우

내부는 생각보다 넓은데, 밖에서 보이는것보다는 쫍다는 느낌?

이였는데, 사람들이 정말 많아서, 그랬던것 같기도 하네요? 

사진을 보니.. 정말 방문객수가 많은날 제가 방문 했더라구요..!🤭

포커스온나우

포커스온나우 카페는 릴리원두를 사용 하시는것 같더라구요..!

저렇게 뒤에,릴리 관련 제품도 많았고 

메뉴에도 있었던거 같은데...기억은 잘 나지 않습니다..!

 

포커스온나우

릴리원두도 따로 구매 할 수 있도록 , 한쪽 섹션에 진열도 해두었는데..!

커피마시고 맘에 드시면 구매 까지 하실 수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 

포커스온나우 카페

포커스온나우 카페에 시그니처 매뉴도 있었던거 같은데, 

저는 냉방병이 오려는지... 저렇게 더운날씨에 따듯한 아메리카를 주문 했습니다 ;; 

쿠키,케익 뿐만 아니라 오픈 샌드위치도 판매 하는데!

개인적으로, 다른분이 주문하신걸 구경했는데..!

오픈샌드위치가 맛집인거 같더라구요 ㅎㅎㅎ

 

포커스온나우 카페

저희는 포커스온나우 카페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 + 따듯한 아메리카노

+

치즈케익 이렇게만 주문 했습니다. 

주문한 3개 모두 맛이있었고, 커피가 정말 제 취향이더라구요!

포커스온나우 카페

커피가 맛있어서 너무 좋았지만,

저처럼 검색을 다들해서 오는 걸까? 여기를 어떻게 찾아올까?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저는 원래 카페여행을 주말에 한번씩을 꼭해서, 반드시 검색을 해서 

미리 찾아 놓는 편인대..!

포커스온나우 카페는 조금 수원에서도 외곽에 위치 해있고, 

위치 간판을 눈에 띄게 해놓지 않아서..정말 찾아오는데 어려움이 있었는데 말이죠..!

역시..검색의 민족인가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ㅋ

 

포커스온나우

그래도, 너무나 다행인건! 

포커스온나우 카페는 별도 주차장을 가지고 있어서..!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그래도 꽤 주차 공간이 넓었습니다!!

요즘 카페 주차 하기도 정말 힘든대..! 그래도 주차 공간이 있는 카페여서 

재방문 의사가 조금더 높았고, 카페를 찾아오는 길을..조금 더 간판으로 표시 해줬으면..!

하는 작은 바램이 ......ㅎㅎㅎ

근데뭐..그래도 많은 분들이 찾아오신걸 보니, 제가 잘 못찾았던거 같기도 하네요 🤭

 

혹시! 수원에 위치한 포커스온나우 카페를 방문 하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점심 시간~오후3시까지는 피해서 다녀오시면 좋을 거 같아요!

야외 빈백을 원하신다면! 오후 5시 이후로 방문 하시면,

왠지 기분으로, 캠핑온 기분이 날껏만 같더라구요!

 

아직 뜨거운 여름, 뜨거운 햇살 피해서 즐거운 포커스온나우카페 다녀오세요!😎

Be Back Late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