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기록

[수원 인계동,포동이네] 인계동 가성비 초밥 맛집, 포동이네🍣

끼끼Blog. 2022. 8. 9. 07: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__________^

이번주 주말은 먹방 투어를 진행 해보았습니다.

이름하야 우리동네 맛집 둘러보기 입니다 😃

 

요즘 비가 많이 내려서, 초밥&회 종류를 잘 먹지 못했는데,

주말에 소나기가 내렸지만... 초밥이 갑자기 먹고 싶어서!

인계동에 어슬렁 어슬렁, 걸어가 방문 한 곳은!

 

바로바로바롸!!

↓↓↓

수원 인계동 [포동이네]

수원 시청역 6번 출구에서 도보 4분 ! 뛰어가면?2분ㅎㅎ

여기는...외관이 중요한게 아닙니다..

사진 먼저 보고 가시죠 🍣

포동이네 도로4총사

[포동이네 인계점]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249번길 38

휴무 : 매주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시니까, 피해서 꼭 방문 하세요😃

인계동 포동이네

 

인계동에 정말 많은 가성비 초밥집이 많지만,  

그래도, 저는 항상 포동이를 방문 하게 되더라구요..!

특별한 데코가 있는것도 아니지만... 심플하지만, 신선해서 일까요..? 

원래는..은행골 자리였던거 같은데..어느새 포동이네로 바뀌어 버렸지만..!

맛은 여전히, 훌륭 한거 같더라구요 ㅋㅋ

배고파서 였을지 몰라도...재방문 의사 많습니다..저는 ㅋㅋ

즉석 초밥 전문점

약간, 일본스러운 인테리어가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오사카 가면 이렇게 막 ㅋㅋ

사진으로 많이 도배된 초밥집 같은 그런 ㅎㅎ

 

인계동이 은근 넓지 않아서,  수원시청역 어느 출구에서 내려도 멀지 않지만!

그래도, 포동이네를 목적으로 오신다면 6번 출구에서내려서

홈플러스와 수원시청 그 사이로 오시면 가장 빨라요!🤞

 

 

포동이네

저기 포동이네 마크에 있는 아저씨 이름이 

포동인가 했는데..포동이가 아니던대..!

이름 어원을 아시는 분은 , 댓글로즘 꼭즘 남겨주세요..!

참치가 포동 포동해서, 포동인지

아저씨 볼이 포동 해서 였던건지...

너무 궁금한대, 물어보지 못했어요ㅜ 혼날까바 ..!

인계동 포동이네 

 

내부는 이렇게 양쪽으로 나누어 져있어서, 

테이블이 꽤 많은 편이였습니다!

저희 점심시간을 살짝 피해서 가서 그런지, 손님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

 

포동이네

주문을 하면 바로, 저기서 만들어서 주시는데요..!

저희는 매뉴판이랑, 포동이가 누구인지 한참 벽을 보면서 찾다가!

고르고 고른 메뉴는!

 

포동이네 메뉴

포동이네는 사실 참치회가 메인이라,

참치회가 먹고 싶었지만, 저녁에 거나하게 식사를 할 예정이였어서

즉석 초밥쪽으로 눈길을 돌려서, 고른 메뉴는 

 

모든 초밥 +  포동이초밥을 주문 했습니다 .

모든 초밥은 그래도, 초밥집에 오면 계란 초밥을 먹어야 하니까 !

포동이초밥은, 포동이네 왔는데 어떻게 포동이초밥을 안먹을 수 있나요 ㅎㅎ

그래서 이렇게 2개 주문 하였고, 

주문 즉시 만드는 , 즉석 초밥 이기때문에 조금 기다려야 합니다 ㅋㅋ

하지만, 잠시라도 배고플까바 주시는 어묵 우동이 정말 맛있습니다..!

포동이네 어묵 우동

어묵 70% 우동 30%로 이루어진, 엄청 뜨거운 어묵우동은

정말 너무 맛있어요ㅜㅜ👏

파는 매뉴는 아니고, 초밥주문이나, 참치회 주문하시면 

서비스로 주시니까,  많이 꼭 먹고 오세요 😃👏

포동이네 모든초밥

아니, 아직 진정한 블로그가 되지 못했나 봅니다..

나오자 마자...광어랑, 계란을 먹고나서야 

생각나는...블로그..하...

그래도, 다먹기 전에 찍기는 했는데..

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참지못하는 저의 모습이 이렇게 고스란이 담기다니..

포동이네 포동이초밥

모든초밥 나오고, 정신 차리고 ㅋㅋㅋ

오늘의 메인인 포동이 초밥은 먼저 찍었습니다 🤭

도로4 ,연어3,광어2,장어2,장새우1,맛새우1

 

아니,도로초밥 왜저래요? 무슨 소고기가 나온줄 알았자나요 ㅋㅋㅋ

참치초밥 시키고, 혹시 소고기 맛 느끼고 싶으시면, 

포동이네 포동이초밥 당장 시켜주세요!

 

 

[주의]

보이는 것보다 양이 많으니 주의하세요 =]

글을 보다가 입벌릴 수 있으니, 휴지를 지참해 주세요 ㅎㅎ

 

자~ 아 ~~도로초밥 들어간다~

포동이네 도로 초밥

[주차장 있습니다. 중요★]

인계동 포동이네는 전동 주차장을 가지고 있어, 건물 뒤에 주차 하실 수 있습니다!

아니면, 근처 홈플러스 또는 수원시청에 주차 하시면 되는데,

주차비 발생 되니까, 포동이네 방문 하시다면 전용 주차장에 주차 하세요!

 

포동이네 주차장 완비

회식 장소나, 모임 장소로는 

별도의 룸이 없어서, 불편할 것 같지만!

데이트나, 친구들과 간편하게 먹으러 가는건 강추 !!

요즘 같은 장마에는 회를 먹으면 안된다고 하지만, 

활어가 아닌 선어회 초밥은 무리 없잖아요?? 🤭

 

여러분 이번주는 인계동 포동이네 초밥 어또세요=D😆

코로나 슉슉 피해서 즐거운 초밥 타임 즐기세요 !

Be Back Late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