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기록

[LYON_동탄] 동탄 뇨끼 맛짐 '리옹(LYON)"본점 방문기록 👀👨🏻‍🍳

끼끼Blog. 2022. 2. 22. 11:54
728x90
반응형

 

👏👀🤭🤩👨🏻‍🍳🥔🥐🥖🍝🍟🍷🍾🎄🎅

안녕하세요^___________^

오늘은, 2021년 크리스마스 무렵에 갔었던! 

뇨끼 맛집을자렁 하러 왔습니다 =D👏

 

동탄 리옹은 2개가 있어서..

한번은 2호점에 잘못 예약을 했었는데..!

이번에는, 1호점에 무려 크리스마스날 예약이 되어서 🎄

다녀왔습니다🤭🤭

 

 

 

외관 부터, 인테리어가 모두

우드로 되어 있어서 멀리서도 

단, 한번에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ㅋㅋ

동탄 본점 리옹(LYON)
동탄 리옹, 뇨끼맛진 리옹에

가실 계획이라면, 주차장은 걱정 안하셔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는것 같으나, 주변에 주차 공간이 많아서

도로변에 주차해서 저도 다녀왔습니다👏

.

.

가시기 전에 꼭!절대!필수!젭알! 확인해야 하는건

바로, 예약입니다!

동탄 리옹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서, 

그냥 가시면..못먹습니다..!😭

(메모메모)

 

 

 

 

예약은 네이버 검색창에 [동탄리옹] 검색후 

예약일자/예약시간을 골라서 예약하면!

식당에서 예약확정 문자 또는 전화를 주면 완료!

Tip. 미리 음식도 주문 해둘수 있습니다!

 

동탄리옹예약 방법

저는 아마 크리스마스 시즌에, 예약을 해서 그런지...!

식사 시간이 1시간으로 정해져 있었습니다..!

시즌탓이겠지만..

조금빠듯하게 빠르게 먹구 나왔습니다..!

먹는건 사실 ..30분이면 되지만...

마음이 조급해지는건 어쩔수 없었네요 ;;ㅠㅠ!😭

 

 

동탄리옹 

방문날에 너무 너무 추웠는데..!

딱 오픈 시간이 아니면, 문을 안열어 주시니까..!

추운날가시면... 문앞에 가서 서성이지 마세요..ㅋㅋ

안열어주시더라구요..👀

동탄 리옹 메뉴

동탄 리옹 내부

내부도 역시, 외부랑 동일하게 내부로 되어 있구요!

일단...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간지 몰라도..!

정말 추웠어요..!ㅎㅎ 

먹는 내내 패딩을 입고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

저희는 매뉴를 3개 정도 주문 했습니다!

 

1. 이달의샐러드 :시즌별 재료로 만드러 진다고 합니다 

(양이 엄청 작아요..가격이 착해요..3.0)

2.팬스테이크 비빔밥 :Good! 꼭 드세요! 너무 추천 강추

(뇨끼를 드신다면, 이게 꼭 필요합니다 ㅋㅋㅋ)

3.매콤한 크림 뇨끼 : 이거!! 먹으러 왔씁니다. 👨🏻‍🍳🥔

 

 

동탄리옹 이달의 샐러드
팬스테이크 비빔밥

 

동탄리옹 뇨끼

기대했던 뇨끼도 너무 맛있었지만, 🍟

사진과 같이 정말...느끼해서..!

팬스테이크 비빔밥이 없었다면

끝까지 해내지 못했을거에요..ㅋㅋㅋㅋ

곰아워=] 비빔밥아~🤭🍟

 

짜란 완밥

 

동탄리옹 힘들게 예약이 되었지만...

아쉬운 부분도 있었지만, 맛있어서 다 용서 할수 있어요..!

- 시간 제한(1시간) 

-시간 제한...

-시간 제한...

-너무 추워요..여름은 시원할려나요..

연말이나, 특별한날 예약해서 가기 너무 좋을거 같아서

저는 다시한번 예약 도전 후 방문계획 있습니다! 🍷🍾

 

그럼 돌아 오는 주말은 리옹방문 하세요~!

Be Back Later!!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