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기록

[을지로_카페🐯] 을지로 세운상가 "호랑이커피" 🐯☕

끼끼Blog. 2022. 2. 23. 14:4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__________^

 조금 지났지만 동대문 DDP에서 진행된, 

달리 전시회를 갔다가 방문 했던, 

힙지로 카페를 소개 하려고 합니다 🤞

 

아니,글쎄요..!

살바도르 달리의 국내 최초 규모 회고전을

한다고 해서...큰 맘 먹고 갔는데..!

주말에서 갔을지언정....

3시간 대기...이거 실화 인가요..;; 😅

.

 

 

 

그냥 포기하고, 집에 가려했으나 

이왕 예매 한거, 보려고...아니..

왜 이렇게 많이 몰려 있나 너무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기다리면서 우연히 방문 했던 카페를 소개 합니다!!!👏

 

바로바로바롸!!

을지로 호랑이 커피 🐯☕

을지로 호랑이 커피 

호랑이커피, 이름이 너무 2022년 스럽지 않나요?

🐯🐯🐯

을지로는 많이 가봣는데, 세운상가는 또 처음이라..!

길이 많이 헷갈렸는데ㅎㅎㅎ

걱정 없드라구요~! 사람들 많이 걸어가는곳으로 

따라가기만 하면??

호랑이커피가 나옵니다 🤭

길이 조금 어렵지만, 어렵지 않아요 ㅋㅋㅋ

아주 바글바글 많아요!! 이거 꿀팁 맛쥬???

 

 

을지로 호랑이 커피

을지로_호랑이커피🐯

사람들이 진짜 많은데, 테이블이 정말 없어요..!

그리고 가게가 조금해서, 저는 앉지는 못하고 그냥 

테이크아웃해서 바로 나왔습니다😭

 

내부도 조금 협소해서...! 사람들이 주문하고 나와야지 

들어갈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을지로 호랑이커피

을지로 호랑이커피는 내부는 엔틱한 인테리어로 되어 있고, 

조명들이 예뻣던걸로 기억 나는데...

가짜 일수 있어요..

왜냐면, 사람이 너무 많아서 주문하기 급급했기 떄문이죠 ㅎㅎ🤭

 

 

을지로 호랑이커피에서 제일 유명한 커피 먹어야 하니까..!

들어가자 마자 바로! 메뉴도 보지 않고 주문 했습니다👀💨💨

(바쁘다 바뻐 현대사회 ㅋㅋ)

 

 

을지로 호랑이 커피 메뉴 

 

을지로 호랑이커피에 가면! 꼭 먹어야 하는 커피!

호랑이 라떼🐯 3.5

호랑이 싱글 라떼🐯5.0

이 둘중에 저는 비싸면 좋다고 믿는 사람이니까!

호랑이 싱글 라떼를 마셨습니다🎉🥳

 

 

호랑이 싱글 라떼

다들 이렇게 찍으니까, 저도 한번 찍었습니다 ㅎㅎ

이름 처럼 정말...! 백두산 호랑이가 있는 홀더 좀 보세요 ㅋㅋ

귀엽쥬 ??어흥~🐯

 

맛은, 일반 라떼랑은 조금 다른 맛은 맞는거 같아요!

뭔가 조금더 크리미하고 살짝 단맛이 있어서..!

가장 비슷한 라떼를 찾자면 아마!

더 카페_시크릿라떼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커피를 잘 모릅는 사람입니다만, 아는척 해볼꼐요ㅋㅋ)

 

호랑이라떼만 먹을라고 을지로 세운상가까지 가는건 비추지만,

근처에 가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추천 쌉가능!!

 

 

 

호랑이 커피

아메리카노도 같이 샀는데, 역시 라떼입니다!

(메모 필요합니다 "라떼")

 

호다닥 먹구! 입장시간에 맞추어서 

살바도르 달리를 만나러 갔는데요..!

(호랑이 커피랑 DDP랑 걸어서 갈수 있으나, 가깝지 않아요 ㅎㅎ_전걸었어요)

여러분...이거 주말에는 진짜 가지마세요...!

달리 전시회

2022년 3월 20일 까지 한다고 하니까, 

평일에 부지런히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저는 주말에 가니까, 전시회를 무슨 에버랜드 T익스프레스 타는 것처럼

줄서서 봤다고 합니다...😅

.

그래도

.

달리는 멋있다..!

💙🙏🏻👀

(킹정)

 

 

여러분 이번주 주말은 날씨가 좋다고 하네요 =D😆

코로나 슉슉 피해서 즐거운 호랑이 나들이 다녀오세요!

Be Back Late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