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기록

[수원_MY_BAVORITE] 수원 베이글 맛집 "베이보릿 BAVORITE"☕ .

끼끼Blog. 2022. 8. 31. 13: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__________^

오늘은 광교호수공원 카페거리를 방문 하려다가!

급하기 생각난 베이글 맛집을 찾아, 부랴 부랴 다녀왔습니다. 

이전에 걷다가 우연히 들어 간 곳이였는데...!

알고 보니, 수원, 인계동, 아주대에서 정말 유명한

베이글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이래서 사람은 항시...뭐든 배우고 공부를 해야 하나봐요 ㅎㅎ 

광교호수공원을 가려다가! 갑자기 생각나 방문한

수원 베이글 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이곳은🤞

.

.

 

바로바로바롸!!

↓↓↓

수원 베이글 맛집 " 베이보릿"🥯 

(BAVORITE)

MY FAVORITE BAGEL

베이보릿 베이글 카페

버스 정류장 바로 앞에 있어, 찾기도, 찾아오기도 어렵지 않지만!

주차공간은 별도로 없는것 같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베이보릿은 인계동에 한개, 

광고에 BAVORITE PAGE2로 2개가 있습니다!

인계동에 위치한 곳을 저는 방문 했는데,

조금더 규모 있는 카페에 방문 하고 싶으시다면? 

베이보릿 페이지2 방문을 추천 드립니다 =] 

 

 

BAVORITE

→ 위치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중부대로220번길 10 상가동 지하1층 101호

 

생각보다, 베이보릿이라고 검색하면 눈에 띄는 매장 정보가 아닌, 

같은 상호명을 가진 스튜디오도 보이니까

네이버 지도 또는 티맵에서 검색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

베이보릿

베이보릿이름에 어울리게, 베이글이 가장 주력으로 하시는 디저트인게

들어가기전에도 알수 있더라구요 ㅎㅎ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인대, 너무 깔끔해서 매장은 넓지 않았지만!

충분히 먹구 갈수 있을 만큼의 크기라서 부담 스럽지는 않았습니다. 

 

 

베이보릿

매장에 들어가자 마자 가장 먼저 보이는건? 

바로바로! 

베이글 입니다!

7종류의 베이글이 있었던거 같은데...

제가 방문 했을때.. 베이글은 이미 모두 Sold out 이였습니다..!

정말루..맛집맞지요? 

방문 시간이 오후3시?정도 였던걸로 기억하는데..ㅜㅜ

그래서, 주문 가능한 메뉴 알려주셔서... 먹었는데..!

그것 마저 맛있었습니다..! 잠시만 기다리세요 ㅋㅋ

인테리어 먼저 보시구! 가시죠 ㅎㅎ

 

 

베이보릿 수원

우드 인테리어로 깔끔하고, 

내심 베이글 색으로 맞추어, 하셨나? 

이런색을을 잠깐 했습니다 😆

수원에 베이글하는 카페가 정말 별루 없다고..생각했는데

이제야 찾았습니다.. 

네이버 검색에 진짜 많이 검색했는데..아직 많은 글이 없으니까..

제 글 보고 오세요 ㅎㅎ

제가 이렇게나 많이 검색 해서..찾아 간겁니다..!😆

.

수원 베이글 

수원 베이글 맛집

우만동 베이글 

아주대 베이글

베이보릿 베이글

광고 베이보릿

인계동 베이보릿

.

 

 

수원 아주대 베이글 맛집 베이보릿

내부는 정말로 깔끔하고, 작은 규모 였으나, 

앉자서 먹는게 불편할 정도는 아니였던것 같습니다!

물론...베이글을 먹으러 왔으나..베이글을 먹지 못했지만..!

꼭! 방문 하시게 된다면, 솔드아웃이 빠르게 되는거 같으니까!

주말에는 꼭 오전에 빠르게 움직이시기를 추천합니다 😭

지난번에 방문 했을때는 그래도 한개 라도 먹을 수 있었는데..!

소문이 많이 난것 같습니다..!

 

 

 

 

 

지난번이랑 베이글 종류가 조금 다른것 같았는데...!

조금 베이글 종류도 바뀌는거 같으니까 !

미리 한번 확인 하고 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제가 방문한 날은 이렇게 있었습니다! 아니다..없었고..표시만😭

.

프리첼 베이글

어니언 베이글

블루베리 베이글

베이컨치즈 베이글 

치즈 베이글

플래인 베이글

베이보릿 메뉴

베이글은 않되지만,  커피랑 샌드위치는 가능 하다고 하셔서..!

이왕 온김에 먹기가기로 했습니다!

샌드위치 마저도...sold out 메뉴가 있더라구요!

크랩 아보카도..!

그거 아시죠? 없다고하면 더 먹고 싶은거..!

그래도 2순위 였던 잠봉뵈르는 있어서! 잠봉뵈르로 주문 했습니다👏

베이글이 있었더라면...치즈도 고르고 좋았을텐데...

다시한번 방문후 베이글 먹고 후기 올리겠습니다...

베이보릿 카페

잠봉뵈르랑 같이 주문한, 커피가 너무 맛있어서 놀랐거든요? 

커피도 꼭 드세요..베이글 이랑 커피랑..아메리카노랑..

 

 

 

베이보릿 잠봉뵈르

베이글을 못먹어서 너무 아쉬웠는데 ㅎㅎ

잠봉뵈르 빵이? 베이글이더라구요? 😆

사실상 베이글 먹기 성공 이라고 봐도 무관 하겠죠ㅎㅎㅎ

제가 정말 잠봉뵈르를 좋아 하는데..!

진짜루..

소금집 잠봉뵈르보다 

저는 약 5배 정도 더 맛있었습니다..!

뭐랄까? 버터와 베이글과 얇게 저민 햄이 너무 잘어울리는데..!

중요한건 저위에 보이는 후추가 다했다👏

 

베이보릿 잠봉뵈르

너무 맛있어요..!

소금집너무 멀어서..서울 나들이 갈때만 가곤 했는데..!

이제 저는 베이보릿으로 갈려구요🤭

인계동 ,아주대, 우만동 ,매탄동 이쪽에 거주하시면,

걸어서도 갈수 있으니까ㅎㅎㅎ참고하세요~!

베이보릿

제가 먹어본 잠봉뵈르랑은 쪼금 다른 맛이긴 한대!

아마, 무화과잼? 같은게 들어 있어서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달콤 고소 짭짤 3개 조합이 ㅋㅋ 환상🤭

정말 커피랑 잠봉뵈르만 먹구, 나왔는데..!

그짧은 시간에도 샌드위치 마저 sold out 되서..

문에 이렇게 sold out 표시를 하시더라구요!🥯

베이보릿

베이글이 소진되어 

조기마감 합니다!

정말 슬픈 문구 이지만..!

그래도 생각하지도 못했던 잠봉뵈르를 만나서 다행이였던 날이였죠 ㅎㅎ

 

여러분 이번 주에는 주말 말고 평일에에 수원 베이보릿 오또세요? =D😆

주말에는 더빨리 마감이 되는것 같아서..!

여러분은 베이글 맛볼 수 있도록 제가 

평일방문 꿀팁을 전달 해 드립니다!🥯

 

조기마감 슉슉 피해서 꼭!! 베이글 맛보러  베이보릿 다녀오세요!🥯

Be Back Later!!💙

 

 

728x90
반응형